클래스 - 마카롱 victorypennants  

1년 계약이 만료된 후 가장 큰 SEO 회사들 중 한 사업이 우리와 관련이 있었다.

1년 계약이 만료된 후 가장 큰 SEO 회사들 중 한 기업으로부터 우리와 관련된 한 사업 우리는 단지 그들의 순위를 조사하여 표준 이하의 결과를 발견했다. 처벌이나 샌드박스 문제가 없었고, 단지 좋은 성과가 부족했을 뿐이다. 나는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했을 때, 우리는 첫 두 달 안에 그들의 키워드의 대부분을 첫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었다.

그 동안 나는 구글 사이트맵을 통해 그들 자신의 통계에 따르면 구글이 내 새로운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이 지금 그들의 접시에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것을 제공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색인화하고 내가 실제로 모든 것을 완전히 옮기기 전에 콘텐츠 요금을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지된 고객의 가치를 높이 평가하는 서비스 제공 – 제한 사항 읽기 기사를 SEO 책 선택 – 뉴스를 참고하십시오. 그러나 SEO 전문가를 고용하지 않고 SEO 전문가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SEO 장치에 대해 알게 되면 기뻐할 수 있다.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작업을 중단한 Seo 회사를 비난하지 마십시오. 결정됨, 점진적인 수정이 가장 좋다.

(A) 가장 뚜렷하고 (B)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 전체에 걸쳐 있을 것이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SEO 전문가 때문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회사 이름에 대해 1위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내 회사 이름을 구글로 검색한다면, 당신은 왜라는 문구에 대해 Im # 1을 볼 것이다. I가 단지 당신의 농장 회사를 장비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순위를 매기는 것이 간단하다.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이런 종류의 변동이 가끔 일어나기 때문에 우리는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그리고 보통 인내를 요청한다.

한 고객은 단지 그렇게 했고, 그의 순위가 최고 자리에 다시 올라왔을 때, 그는 나에게 간단히 이메일을 보냈다. 안녕, 네가 옳았어!

보통, 대부분의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하기 전에 3~4개월까지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그렇지 않다. 최근에 나는 구글 디렉토리에 내 웹사이트를 보냈고 색인화는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화 대기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가능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

SEO사에 웹사이트 최적화를 요청하지 말고, 그 후 PPC(Pay-Per-Click) 지침을 제공해 줄 것을 기대하며, 만약 당신이 혼자서 Pay Per Click을 처리할 수 없다면, 전문가에게 지불하라. 1년 계약이 만료된 후 가장 큰 SEO 회사 중 한 곳에서 한 사업체가 우리에게 왔다. 우리는 그들의 순위를 조사했을 때 단지 표준 이하의 결과를 발견하기 위해 그들의 순위를 조사했다. 벌칙이나 샌드박스 문제가 없었고, 단지 좋은 성과가 없었다. 현재 회사가 충분한 작업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파악하는 능력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을 맺자마자 SEO 전문가 우리는 첫 2개월 이내에 첫 페이지에 많은 키워드를 얻을 수 있었다.

그것은 특이한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내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이렇게 말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고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만들고 싶어하는 수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약간의 다양한 방법을 취한다면 그들이 실제로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

기업가가 진정으로 수익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는 서비스는 단지 웹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웹 기술과 결합된 표적 트래픽이 필요하다. 결점 반응

SEO 프로그램에 많은 에너지를 투입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회사 요인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것에 대한 영혼 요인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한다, 그렇지? 당신은 당신의 노고를 정당화하기 위해 몇 가지 유리한 결과를 보고 싶겠지?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링크 구축 개발을 당신의 트래픽과 순위를 감시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추적한다.

키워드를 연구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고, 콤보를 많이 시도할 수도 있고,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전혀 단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무슨 문제야? 직물예를 들어, 애완동물을 손질하는 것에 대해 구성하고 고양이 손질 사례로 전환한다면, SEO 노력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10살짜리 아이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검색 엔진에 글을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훨씬 더 큰 SEO 결과를 얻을 것이다.

한편, 가까운 미래에는 링크 빌딩과 SEO 산책 핸드인핸드 커넥팅 프로필이 구글의 최고 순위 요인 중 하나이며, 다른 엔진들도 이를 활용한다.

옛날에 당신은 단지 많은 키워드가 풍부한 자료를 구성하고 그것에 잘 순위를 매길 수 있을 것이다. MSN/Live Search의 경우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더 이상 링크를 찾을 수 있는 야후나 구글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인

수많은 사람들이 이 진술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지만, SEO는 전혀 정보에 입각한 추측에 지나지 않는다. 왜 나는 그것을 진술하는가? 왜냐하면 구글, 야후, MSN은 SEO 전문가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구매하는지 알려주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