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아이의 공부를 위해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세 번째 사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을 위해 공부하는 데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비록 다음 세대의 GDP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승무원학원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 학습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지만 계약자들에게 돈을 기부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비율을 가질 수 있을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가정교사 또는 당신이 최근에 꿈꾸던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해야 할 목적을 위해 올바른 학교에 가야만 한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대학 학위를 향해 수업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 과제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당신의 스케줄 주제에 당신의 수업 과제에 쉽게 맞출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교육을 소비하는 돈의 얼마가 당신이 스트레스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등록한 공인된 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하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좋은 교육을 받고 있는가? 그들이 단지 정확한 운동화에 세뇌될 것인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은 사실 이미 그 문제에 대한 또 다른 큰 부분인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게 비용이 들 수 있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들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급여를 꽤 쉽게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 여러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추가 건강 전문가는 건강 개혁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다.

변호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는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는 당신이 도움이 되는 지침을 얻기 위해 우려를 제기해야 하지만 기억하라.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상담과 재정적인 도구를 얻는 것. 시장에서 당신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높은 능력이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E-러닝이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학습을 찾도록 하여, 사람이 가장 유용하게 배울 수 있다고 결정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정해진 시간 동안 동시에 공부할 수 있고, 사람은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학생들뿐만 아니라 강사와 의사소통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패션에 대해 확실히 말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것은 토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

대학 졸업자가 또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을지도 모른다; 단지 대학 학위만으로 우리 중 압도적인 다수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들의 군대에만 의존할 것이다: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그것은 이제 교육적 이익,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이익, 그리고 은퇴 생활을 할 수 있는 경제적 길이 될 승무원학원 수 있다.

자격을 갖춘 전문 학위를 취득한 것은 분명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인데, 현재 판사로서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4년 동안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복무했다. 나의 친척은 의대에 진학하여 4년 동안 의무를 다했다. 그들 각각은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다.각각의 군사력 직업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하다.

꿈의 임무란 무엇인가?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주요 대학 교육을 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하고 싶을 것이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다. 누군가가 학교를 중퇴하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한다.

그것은 항상 아무런 혜택도, 매우 가난한 직업도 그 사람의 건강과 치아 문제를 야기시키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오래된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종종 뜨거운 시간에, 그리고 타이어와 유지보수 일을 위해 돈을 낼 수 없다. 그들은 응급 기금이나 저축이 없다. 입에서 입으로, 주,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입으로 오카시온에 대한 당신의 삶이 당신이 개인적으로 원하는 그런 것인가?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게 놔두지 마.

또한 교육이 반드시 일자리를 구하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문제를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완료하고 졸업하는 학생들은 당신이 지불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