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victorypennants  

우선, 컴퓨터 사용 압력에 비해 더 저렴합니다

우선, 컴퓨터 압력에 비해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력 컴퓨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력이 눈에 띄게 빨리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통 리퍼브되고 재인증되는 일부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장에서 이 최고 이름들을 위해 나온 시스템들조차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찾을 것이다.

큰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를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땅의 플롯을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한 다음, 당신에게 그것을 팔았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부품 https://ko.wikipedia.org/wiki/시스템에어컨 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컴퓨터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대개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포함된다. 그리고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팔린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크기가 반복해서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이것은 매우 오랫동안 그 위에 있었을 것이다.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는 수년 동안 급격히 크기가 바뀌었고 매년 이것은 더 작은 컴팩트 모델이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큰 컴퓨터를 저장할 공간이 많지 않은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 당신은 컴팩트를 포함하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측정에서 데스크톱을 발견할 것이다. 매년 더 작고 더 컴팩트한 컴퓨터가 출시되고 있다.

크기를 찾을 때,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어디에 지을 것인지, 그리고 이것들을 제공하는 측정을 하는 것이 얼마나 큰 공간을 차지할 것인가를 고려하라. 네트북을 살 때 같이

중고 또는 리퍼브를 받지 않는 한, 노트북은 800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종류의 varsity 시대에 이것은 한 번에 생각해 낼 수 있는 많은 현금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가격 책정에 관한 한,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와 관련된 것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렴하고 가장 바람직한 거래를 원한다면, 여기 들어가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있다.

작업 공간의 중앙에 많은 것을 배치하라. 옆에 또는 그 아래에 CPU를 조립하라. 돛이 떠다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배치를 결정하라. 모니터 뒤쪽에, 중앙 처리 장치 뒤쪽에 부착된 파란색 슬롯에 파란색 직사각형 끝 부착이 있는 케이블이 있다.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닫아라. 태블릿 PC라고 불리는 쿨한 것 중 한 개, 노트북, 슬레이트를 넣는 것이 좋을 것이다. 90년대에 처음 도입된 모바일 장비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을 만지거나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데스크 시스템에어컨 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여 액세스를 약간 돕기 위해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이에 비해 유익한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다.

지금 이 새로운 데스크톱은 다른 프리웨어가 도움을 줄 수 있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지만, 이는 데스크톱을 통해 적절한 파일의 마케팅에 액세스하는 것과 종종 잘 연결되어 있다.

나는 최근에 당신이 적금 없이 다운로드하고 싶은 Dropbo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 소프트웨어는 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 관한 온라인 링크를 만든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파일을 다른 컴퓨터에 즉시 연결하기 위해 링크로 끌고 들어가는 것이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데스크톱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컴퓨터 패키지를 개발하기 위해 조각을 선택하고 판단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을 제공하며 판매합니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게 해준다. 가장 전형적인 비디오 카드 중 하나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비롯된다. 기술이 바뀌면서 재생 품질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할 것이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이 포함된다.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몇 가지 매우 구체적인 장점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이점을 만드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가 순수한 처리 전력에 참여할 때 데스크탑 컴퓨터가 나란히 배치될 때 가장자리를 지원할 때 제공하는 전력이다. 이렇게 하는 데는 여러 가지 다른 이유가 있지만 공간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것들은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 따라서 더 빠른 프로세서 칩을 제공한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된 경우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과열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