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네가 하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너는 왜 그런지 이해하니? 그것은 기본적으로 그들이 틈새시장과 그것을 조사하는 사람들에 대해 분명히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네가 그러지 않을 것 같다. 그래서, 너는 왜 그런지 이해하니? 기본적으로 그들은 틈새시장에 대해 확실히 알지 못했고 또한 그것을 조사하는 사람들 또한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구매할 필요가 있는지 항상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단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아니라, 당신이 구매할 필요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https://ko.wikipedia.org/wiki/http://muktihot.com 있을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특정 장소에 홍보하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에 해당하지만, 사람들은 아직 누구에게도 획득하지 못한 상태였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원하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부합하도록 배너를 투자한 다음 지난 주 이후에 그것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정말로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체중 감량에 성공한 모든 사람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의 실제 실험을 항상 찾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배너를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가 귀중한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주요 프로젝트 홈 리드

그래, 그건 예를 들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지? 하지만 그 안에 있는 사람이 이 일을 진짜로 하고 싶은 장기 문서를 위해, 아니면, 즉석에서 현금을 만들 계획인가?

개인 웹사이트 설정이 세 번째에 이어 두 번째로 당신에게 더 간단해질 것이다.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누구나 이 운하에서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고, 그 후에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보상해야 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을 생산하는 것이 미래에 그들이 당신을 통해 다시 사는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사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은 절차상 당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자기보증의 경우, 당신은 단지 당신의 1차 돈과 시간을 낭비했을 뿐인데, 만약 당신이 광고에 소비한 시간을 낭비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선택된 기회와 이메일을 캡처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계속 향상시켜 결국 구매를 만들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을 제공할 때, 당신은 다시 그들에게 구매할 평균 7 http://muktihot.com 개의 노출을 필요로 한다.

“이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 원시 계열사 링크를 홍보하려면, 방문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Simple로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장 먼저 가져야 할 것은 사업 사이트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자격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즉,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뜻이다.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음산한 프로그램을 가진 나쁜 상인을 사용하여 사업을 계속하는 것은 결코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이 직접 방문자를 제공하거나 전문직 직원을 고용하는 데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면 당신은 고객을 사이트에 데려가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터넷 마케팅과 기사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재된 웹사이트를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람들이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의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에 대해 보상하도록 사람들에게 알려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나중에 당신 때문에 이 사람들이 사는 이익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사이트는 당신이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연결할 수 있는 상인 한 명 이상의 서비스 제공자가 있는 비즈니스 모델 방문자가 인터넷 사이트에서 링크를 따르고 그 후 상인으로부터 새로운 투자를 할 때, 당신은 판매에 속하는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의 상단에 기반한 수수료를 받게 된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인내심이 필요하며, 사업을 하고 싶다면 관련 작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