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케빈 듀란트

케빈 듀란트는 지난 여름 세 https://ko.wikipedia.org/wiki/무료스포츠중계 다본다티비 계선수권대회에서 NBA에서 뛰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았다. 그는 축하에 올라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일단 시작하면 느려지기 시작했을지도 모르는 그런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는 단지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그 방법에서 벗어나게 했다. 헤스 치명적인 득점자 그리고 이제 매직 존슨이 말하던 것처럼 그가 우승하는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이 이 리스트에서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훨씬 더 높은 곳에 있을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무료스포츠중계 다본다티비 를 보완하여 벅스를 뛰어난 66-16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4-1)를 처리했다. 벅스가 볼티모어 총알을 짓밟아 4연속 비디오 게임에서 쓸어버렸다.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리바운드, 블록, 수비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전문가 선수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기본에 유능해야 한다.

전체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필수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의 2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고,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었고,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경기에서 그들을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그를 만들 수 있다.

여러분의 리그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무료고 여러분이 돈을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여러분이 온라인에서 많은 사기범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데 실제로 어려움을 겪을 때 입니다. 하지만 NBA 판타지 비디오 게임을 토론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관리자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당신만의 리그를요 그럼 이게 뭘 뜻하는 거죠?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을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꿈 리그도 당신을 사기칠 방법이 없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 게이머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가 있다면, 나는 논쟁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그러나 한 가지 품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임펄스 MJ는 단지 당신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센터에 있을 것이다. 나의 2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조용한 세 번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일 것이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3명) 2009-2010시즌 신인왕을 붙잡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초기 스텝으로 테두리에 올라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수비 끝에 있는,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않기를 원할 때, 에반스는 때때로 그를 코트에 대한 노력과 성숙도에 대한 노력이 부족한 경향이 있고, 그를 9개 지역에 떨어뜨릴 수 있다.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서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위대한 팬들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서둘러 구매할 때, 그의 16명의 팬이 되었다. 2007-2008년 NBA MVP상을 수상한 시즌은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습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한때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다. 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모든 직업에서 nba 게임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확실히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이 7피트 이상 높았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두 발로 가장 위대한 사람 중 한 명이었다. 불리한 점에 대해 윌트는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을 뿐이고 완전히 자유투 슈터로 악명 높은 나쁜 선수였다.

플레이오프를 그들의 전체성에서 보라. 어떤 사람들은 플레이오프에 대해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