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의 스키 장비를 보고 있는 것이다.

Social Media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의 스키 장비를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해 모든 최신 유행을 열어놓고, 단지 24/7을 지속하는 간단한 HUGE 파티를 여는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에서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흐르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사회화하고, 그리고 온라인에서 친구를 사귀다 대화하기 시작하라. 비즈니스에 관계없는 대화하기 시작하라.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운영을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발견하라.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해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포럼에서 어슬렁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된 생활에 모이는가?

프로필이 설정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창원오피 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웹 2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는 비평 수신과 관련하여 연락처를 통해 검색되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이를 통해 당신은 한 달 안에 약 100명 창원오피 의 회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면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을 언급할 때 훨씬 더 많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끝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탐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특정하지 마십시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하루 종일 추가적인 sns 마케팅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고, 하루를 길게 한다.

당신은 아마도 최근에 추가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또한 틈새 사이트를 밀어붙이는 길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꽤 오랫동안 사업을 하기 위해 지금 보통 저가의 비용을 깎지 않고 브랜드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정말로 디자인 사업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비즈니스 리드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보장한다.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정확히 알고, 당신이 언급하는 것을 증명하고, 신뢰를 쌓는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종종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할 누군가를 얻기 위해 신뢰의 보트 부하가 필요할 것이다!이 키워드들은 당신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확고해야 한다.

동시에 인터넷 태그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것이다. 고객의 관심을 끌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MLM 리드에 대해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따뜻한 쇼핑 리스트에 대한 당신의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해야 한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이 받을 수 있도록 연락처를 통해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따라가면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만나는 것처럼 더 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에 한 가지를 맞추러 갔다가 몇 시간 후에 당신이 항상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쓸모없는 행동을 하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적절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당신이 그곳에 있으면서 비용을 달성할 수 있다.

첫째, 비즈니스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제공하도록 이끌어 줄 수 있는 개인이 무엇을 원하는지 분석해야 합니다. 정확히 무엇인지를 파악하면 웹 2 0 마케팅 위가 어디에서 올바른 목표를 달성하는지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섯째, 한 사람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의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작은 것은 유익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화면이 내 데스크톱에 위치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공급업체가 된다. 나는 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분할 화면과 멀티태스킹 정보를 만들 수 있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할 수 있는 바로 그 시기에, 나는 또한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페이스북 그룹 Thinking mans에 게시함으로써 하나의 생각을 확장하는 일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