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여러분의 헌신에 이 일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내가 내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당신은 내가 이 칼럼을 대본으로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이것을 당연하게 여길 수 없는 송장을 지불하는 것이다. 만약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그것은 시장을 이기고 이 특정한 특정한 것에 내 부를 성장시킬 것이다. 내 파트너와 나는 수입과 관련된 다른 것에 훨씬 덜 의존하고, 그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것 중 하나를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돕는다. – 내 가족과 함께 하는 것 – 그리고 내 투자 옵션에 매우 전문적이 되도록 하는 것 – 내가 먹는 습관을 원한다면 단순히 취미가 될 수 없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자신의 방식을 느낀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높은 사업보다 취미를 넘어서는 훨씬 더 많은 것처럼 들린다!그럴 확률은 아주 높습니다! 규율은 어디 있습니까? 완벽한 실천은 어디 있습니까?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이 개선, 성공, 과거로 확장되는 곳은 어디인가?

금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가격과 함께, 얼마나 많은 초과 중량과 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마진거래 방을 소비해야 하고 금의 비용이 중추적인지를 알고,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추적하여 당신이 구매하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 보십시오. 엄청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찢어지지 않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투자는 충동에 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성공하고 싶을 때, 당신은 먼저 투자를 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그리고 먼저 먼저 목표를 파괴하고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하게 대처해야 한다.

당신은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사람이 견습과 싸우기 위해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두 개의 배당금을 증가시킨 몇몇 강한 지구를 이끄는 자금을 벌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수입 돈은 추가적으로 증가할 뿐만 아니라 증가를 이긴다. 또한 당신이 얼마나 오래 걸리든 간에 그것은 당신에게 배당소득과 자본 이득을 제공함으로써 아마도 상승할 것이다.

다른 약이 팔릴 때 쉽게 이익을 살 때 다른 사람들이 쉽게 살 때 팔면 당신은 할인된 기회로 설정되는 기회를 잡아내고 있다.

내내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효과가 있다.

왜? 많은 투자자들은 무리의 사고방식을 고려했을 때, 그 결과 투자가 부족하여 단순히 군중에게 집착하게 되고, 그들은 가격에 쌓인 주식을 사고 사고 사고, 그들이 무리를 따라다니고 주식이 변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충격을 받는다.

친절한 중개인으로부터 주름진 올레 계약서를 줍는 것은 대부분의 계약서는 자격을 갖춘 전문적 분석을 투자하는 부동산처럼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지 않는다.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정확히 어떤 종류의 금을 사용할 것인지, 그리고 잘 수행되는 방법을 결정할 때,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면, 광산 주식은 아마도 최선의 선택이 아닐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위험한 투자자라면, 당신은 아마도 금 방지 전에 ETN 구입을 고려하십시오.

주식시장에서의 거래에 잘 발달되어 있다면, 주식시장에서의 투자가를 익히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온라인은 말할 것도 없다.

사실은 사람들이 저축을 할 만큼 헌신적이어서 주식을 구입하지만,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면 저축과 투자도 한다.

앞으로 나아가서 한 사람이 투자한 것을 소비하려는 유혹은 없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일을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진짜를 만드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하지만, 피로 시장에는 휴가철의 길을 따라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만약 이것이 사실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은 것은 단지 당신의 달러를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산업 산업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잘 되었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닌지를 결론지을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은 피비린내 나는 힘든 일이다!연습하는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며, 그것은 당신에게 재능이 있다고 추측하게 하는 사람 자신감을 제공한다!내가 그렇게 쉽게 볼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여기서 훨씬 덜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마진거래 투자를 취미 계획처럼 취급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내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은 확실히 심각한 현금이 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