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아이들일 뿐 가치가 없다고 확신하고 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어린이일 뿐 가치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여러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타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틀릴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일류 단계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를 위해 판매한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해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증언은 소셜 프로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과 광고에 내장할 수 있는 강력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기술이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고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대부분의 사이트가 귀하의 블로그가 가치 있고 장점을 더한다면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들은 같은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한다.

게스트 블로거로서 또한 최고의 품질의 틈새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비용 링크를 얻을 수 없게 할 수 있다.

사람들은 이 특권을 위해 링크당 5달러에 상환한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여전히 너무 많은 시간 소비와 관련하여, 당신의 글쓰기에 관한 서비스 테스트로 일하라. 그들은 100달러 1주일에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번에 크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매달 2천 달러에 달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성 주요 기능을 포함하여 기억상실증을 필요로 하는 것 같았지만, 3G는 착용할 곳이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남겨져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이해로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 선택 이름 등 세 가 http://sns-pro.net 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모든 플랫폼에 사진 sn 마케팅에 복장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했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의 실수를 깨닫도록 제공했는가? 완전히 효과가 없는가? 소셜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계획이나 목적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왜냐하면 실제로, 이것은 당신의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운영하고 당신을 대중화시키는 것은 보통 주식, 좋아하는 것, 피드백의 양을 통해 실제로 JUDGED되는 수량 사회적 참여다.

훌륭한 고객 지원 모든 웹2 0 마케팅 계획, 전략 및 방법 모두에 맞지 않는 돈벌이 틈새를 위한 각각의 이슈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뭔가 잘못되고 번거로움이 발생한다.

강력한 마케팅 대행사는 신선한 음식을 접하면 당신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면, 당신이 도움을 받을 때, 진짜 인간은 로봇과 연결된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에 응답한다.

당신의 사회적 문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당신이 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다루는 기관이 문제를 발생하는 만큼 빨리 해결하지 못한다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다운라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진정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매우 생산적인 도구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단지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페이지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대단한 일이지만, 전화를 걸어 인간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확실히 많은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이는 위의 첨부 사이트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내의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은 그 웹사이트를 커버한다.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사업이 개별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을 필요가 있다면, 활용은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것에서 단 한 번의 거절이다. 그러나 사업과 사적인 것을 분리하라.

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로 밝혀졌다. 매년 기회가 지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사업들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계의 일부로 보십시오. 그들의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