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이제 투자를 공부하는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갈 수 있을 겁니다.

이제 투자를 공부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돈버는법 는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가서 작은 주식 안에서 경험을 쌓고 실수와 성공을 사용할 때 둘 다 배울 수 있다.

하지만 먼저 어떤 투자자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조언이 있다.

리모델링된 집은 스스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침을 뱉어야 하고, 완성된 집을 지역 돈버는법 내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 중 하나로 보이게 해야 한다.

저렴한 주택은 비교적 좋은 지역인 매우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분리되어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그린백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적절한 연구에 익숙하지 않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 남성들은 그들이 그들의 특정한 직업 사업체에 대해 알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내가 이것을 들을 수 있도록 놀라운 운동 계획을 특징으로 한다.

하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가 되는 것을 배우도록, 우리의 필요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한 번 연기하는 것을 배웠다는 것을 이해하게 했다. 우리는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하고,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는 힘을 나누어 줄 것이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처리할 것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성취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가장 크고 재미있는 뮤추얼 펀드에서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은 없기 때문에, 심지어 광범위한 투자 자금, 자금 이동, 주식 청산에 속해 있기까지도, 모두 상호 이익과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또한 NOW를 원할 경우,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이 시장이 마감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이 시장이 4시에. 당신이 원할 때 유동성. 이것은 수많은 펀드 투자 자금에 큰 문제가 아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기 투자자들은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게임 규율에 고용한 모든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내 분석과 연구에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그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반응을 통해 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나는 이 특별한 특정한 일이 일어나는 시간을 내야 한다.

그것은 나의 파트너에게 너무 오만하고 나는 내 앞에 갔던 사람들, 그리고 그들 자신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무시한다.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기 때문에 갈망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 그렇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는 개념이 없다. 왜냐하면 내가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내 방어로 나의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시간과 자원을 바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당신이 특별하게 한 번 투자하기 위해 돈이 필요했다. 기본적으로 이런 것들에 기여하지 않는다면, 저는 저의 취미가 단지 그 점만을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조금도 예상하지 못합니다.이 요인은 저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은 돈이 드는 것입니다

일단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 분야나 투자 유형을 선택하면, 당신은 극도로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전술들을 만들 수 있다.

이 세 가지가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다음 단계로 부동산 경력을 쌓을 준비가 되었는가? 이제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까지 다양해질 때가 아닌가? 그렇다면 점프가 매끄러운 마무리를 이루도록 해야 할 것들을 측정해보라.

나는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조치보다 실제로 이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것을 훨씬 더 많이 본다. 하지만 확실히 나는 이것을 설탕으로 코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주식에 투자하여 구입한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3주를 사면 3756달러를 쓴다.

연습할 전기가 부족하다고 전에 했던 말, 그리고 내 파트너와 나는 결국 길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되는 것을 기억하는가? 투자와 비슷한가? 개인은 당신이 일하는 것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는가? 아니면 어떤 사람이 시장에서 당신의 열심히 번 돈을 위험에서 개인보다 먼저 당신의 기술을 배우고 연마하고 있는가?

투자 전문가를 통한 투자 전략 중 하나는 시장 타이밍입니다. 이는 과거 시장 속도에서 미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일 수 있습니다. 주가 예측은 반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