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이것의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라”이다

이 중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클릭을 찾으면 # 1 위치에서 Adobe Reader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지만 무료 Adobe Reader 소프트웨어와 연결된이 링크의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하는 사이트는 얼마나 많습니까? 아마 수백만 명일 거야!

마지막으로, WordPress look은 블로그 독자에게 매우 친숙하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시스템으로 자연스럽게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독자들은 WordPress look에 대해 잘 알고 있다.

그래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들은 블로그 사이트를 쉽게 걸을 수 있다.

또한 엄마와 아빠의 하위영역을 많이 활용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다양한 포스트 페이지를 기사의 하위영역으로 포함시키고, 메인 포스트 페이지에 어떤 형태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총판 소개를 추가하고, 다른 짧은 기사들을 빠르게 접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가을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가 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정말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생각한다.

나에게 있어 어떤 것이든 조직적이고 냉정하지만 이 전략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뮬런웨그는 또한 올해가 주제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진정으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되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이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사진에 대한 배경을 바꾸도록 만들 수 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것들에 사용되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가기로 결심했고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잘 알지 못했지만, 내가 연구에서 발견한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 사이트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패키지일 것이다. 워드프레소그의 남자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기본적이고 빠른 5분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해 무료로 지원한다.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처음 등장한다면, 여러분은 단어프레스 한 단어를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 사이트든 다섯 번째 블로그 사이트든, 워드프레스는 웹에서 블로그가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신나는 요소 총판 중 하나는 확실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워드프레스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어라. 그리고 그 후에는 즉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게 하라!

WordPress는 자료를 추가하기 너무 간단하다. WordPress 관리자에서 서비스라고 불리는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버튼 아래에서 새 목록이 펼쳐지고 제목 상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제목 상자 아래에 나열된 큰 상자에서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유형의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타이핑을 마치면 사이트에서 볼 수 있도록 게시물을 릴리스해야 합니다. 정보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있는 작은 상자에 “너무 쉽게 페이지를 성공적으로 저장”했다고 표시할 것입니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이다. 마지막으로,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데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다. 이것이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뉴스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WordPress를 사용하는 이유다. 우선 그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 있는 CSS에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구성하는 개인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템플릿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를 가지고 사용하는 것은 구글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그리고 WordPress가 블로그를 후원했다는 것을 추천하는 몇 가지 자료가 있다.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을 위한 무료?)WordPress Google을 사용하는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훨씬 더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매일 수백만 명의 개인이 이를 사용하는 것은 일상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대부분의 서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호스팅 계정을 얻을지 이해하면 Cpanel로 구성된 Cpanel을 사용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워드프레스 플랫폼의 원 클릭 설정, 업그레이드 및 제거를 수행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호스팅 전략이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호스팅 전략을 구하십시오.

캐시링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특정 키워드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연결하는 것인데, 효과적인 전략이라면 어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다른 어떤 단일 기술보다 사이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가 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 링크가 당신이 강화하고 있는 키워드에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는 그 키워드에 더 큰 순위를 매길 것이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있다.

아래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항상 사본을 보존하고 초기 CSS 파일을 만들 수 있다.

CSS 파일은 전체 화면 편집기 텍스트로 열고 수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