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victorypennants  

가정 감시 시스템을 설치해야 하는 부동산의 실제 주요 지점 이후, 실제로 해야 할 요소는 현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가정 감시 시스템의 유형을 점검하는 것이며, 이 주택에 대한 보안을 제공하는 데 있어 얼마나 훌륭한 대리인이 되는가 하는 것이다.

가정용 감시 시스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기구 을 설치해야 하는 부동산의 실제 주요 지점 이후, 당신이 해야 할 요소는 실제로 가정 성기구 용 감시 시스템의 유형을 점검하여 현재 사용 가능한 가정용 감시 시스템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보안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현재의 다른 시스템은 수신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보안의 종류를 알고 나면, 상인들도 당신의 스스로 보안이 되는 경향이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다.

보안 요구를 가장 잘 선택할 경보 시스템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에 대비하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고용되는지 알고 있는가? 빨리 움직일 수 있겠니, 개인이 원하는 대로? 아니요? 만약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필수적인 알림 팁이 생활방식에 방해가 된다면, 당신은 약간의 지나치게 열성적인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현관문과 관련된 15개의 자물쇠가 당신의 가족이 소방 스타터에서 나올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가족이 재량에 대한 과잉살인을 실수하지 마라.

가정과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이 직접 그리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달성한다면, 훨씬 더 많은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을 절약하는 것은 200달러를 완전히 받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당신의 집을 잠재적인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지불하는 정말 작은 가격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도시와 함께 전화 회사의 문 부분을 온다면, 그들을 집이나 야외에 들여보내기 전에 기업과의 신원 확인과 시야를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한 지역을 정찰하고 집을 가로질러 달리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새로운 약한 보안 시스템은 그들에게 그들을 체크아웃하지 않고 접근하게 하지 않는다.

단지 몇 개의 문만 있으면,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이 범죄자들의 표적이 된다. 특히 그들이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 집의 외딴 쪽에 있을 때,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진 유리와 깨진 유리를 위해 창문의 각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라. 그래서 집에서 덜 안전해 보이게 하고, 따라서 창문에서 다시 돌아오는 범죄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이 초대하는 것은 이러한 코크와 불붙은 것을 확실히 하는데 도움이 된다. 페인트칠된 양호한 작업에 대해 모든 래치를 검사하고 누락되거나 손상된 모든 래치를 교체합니다.개인이 없을 때 창문을 닫고 래치하십시오

뉴스에 묘사된 광고들은 아마도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벨소리 전화기로 작동한다고 믿을 것이다. 감시소에서 온 이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길 반대편 끝에 있는 동안 경찰이 곧 그곳에 있는 경향이 있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낄 것인가? 안 돼!

집을 감시하기 위해 고용한 매우 좋은 보안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찾는 것은 바람이 분다. 당신의 집 현관에 배선을 설치할 것이고 적어도 하나의 키패드를 설치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강도들이 실제 현관에 들어가기 때문에 보통 창문을 연결하지 않는다. 그들은 창문을 통해 들어가지 않는다. 그들의 가전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회사에서 1분짜리 수수료를 청구한다.

회사를 바꾸면, 당신은 물품에 장비를 반납한다.

많은 사람들이 나무와 덤불이 가장 좋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침입자들이 표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다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자신을 숨길 역할을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그러나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자신을 감싸야 한다.

그러나 잠재적인 침입자는 아니다. 건물을 스토킹할 때 숨어야 할 곳이 있다.

큰 나무들은 2층 집의 일부로 접근할 수 있다.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당신에게 공개될 수도 있다.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재산에서 잘라내라.

알람이 울리면 유닛에 기본 인식 지연 중복 도서 신호가 중앙 채널에 배포됩니다. 신호가 전송되면 나열된 수량으로 전화를 걸어 알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알람과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집에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물쇠가 파손되거나 느슨하거나 깨진 문은 쉽게 표적이 되며 일반적으로 가정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외부를 12개월 동안 검사해야 합니다. 가정 보안이 위험하지 않음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를 확인하여 느슨하거나 누락된 나사를 확인하십시오. 걸림턱에 문이 똑바로 맞도록 하십시오. 걸림턱이 크랙이 없거나 스트라이크 접시 옆에 분할되지 않음. 도어가 래치 근처에 유리가 있으면 양쪽에 해제된 볼트가 분명히 열쇠로 고정되어 있을 경우 도난 경보가 깨지지 않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