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음악 victorypennants  

이 원칙을 관점으로 보자

이 원리를 관점으로 보자 80년대 후반, 나는 주로 클래식 록을 들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korean Heritage 20세 사이였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록으로 인증될 것이다!또한, 8년 안에, 이 Grunge 밴드의 초기 발매 중 일부는 28세가 될 것이고, 이 진행에 따라, 그들의 첫 앨범의 노래들은 Oldies 방송국에서 연주될지도 모른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음악 산업을 완전히 망칠 수도 있다.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도는 이제 전자적인 측면으로 옮겨가고 있고, 지금은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필리핀에서 가장 짜증나는 상황 중 하나는 아이들이 그들의 주요 고객인 정크 푸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 입니다. 배경에서 금속 록 음악을 들을 것이다. 사진 부스가 뒤에 있는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축하를 기억하고 최고의 음악을 연주해야 한다.

당신은 결혼식 내내 가슴 아픈 노래를 연주하지 않는다. 만약 그 사건이 기업이나 사업과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성적으로 선정적인 노래를 연주하는 것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내면에 젊음의 기억을 되살리는 노래가 있는가? 사랑의 기억, 또는 잃어버린 사랑의 기억을 되살리는 곡조는 어떨까? 졸업 무도회에서 연주했던 음악 기억나? 아마도 여러분과 독특한 누군가가 커플을 공유하는 노래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곡조를 고려한다.

일반적으로 그들이 첫 키스를 했을 때 연주하던 음악, 또는 아주 첫 번째 춤을 추고 있었다.

이러한 포괄적인 음악 소프트웨어는 Mac과 PC 모두에서 제공되므로, 당신이 사용하는 기계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한 최고의 음악 소프트웨어를 발견할 수 있다.

이 두 번들 모두에서 작동하는 패키지는 당신이 PC에 Mac을 사용하는 밴드 멤버와 함께 일해야 할 때 매우 도움이 된다.

내가 수사 기자였던 시절에 살인자가 옛 사랑의 노래를 들었을 때 눈물을 흘리는 것을 실제로 본 적이 있는데, 내가 본 것은 생각할 수 없었다. 근거 있는 유죄인 살인자가 곡조를 통해 흐느끼고 있는 것을? 그때서야 나는 그의 눈물이 그의 아이들을 그리워하는 아빠의 눈물이라는 것을 완전히 이해했다. 그 노래는 그가 좋아하는 이웃을 해치려고 했던 술에 취한 이웃으로부터 옹호했던 그의 가족의 기억을 가져왔다. 그때서야 나는 음악이 우리의 청취감뿐만 아니라 우리의 몸과 영혼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많은 전설적인 가수들이 카리브해 섬 출신이었다. 밥 말리는 처음에 레게, 주크, 살사, 칼립소, 메렝게, 푼타 등 카리브해 음악의 일반적인 디자인 중 일부지만, 레게는 가장 인기가 있고 밥 말리는 이 스타일을 인기 있는 보컬리스트로 이해되었다. 밥 말리는 레게를 만든 다른 인기 아티스트들에게 특별한 삶을 불어넣은 유명한 보컬리스트다. 데스몬드 데커, 지미 클리프, 프린스 버스터 UB40은 이 음악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그들은 서부에서 카리브해 음악을 대중화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 말리는 왕이고 그의 음악은 그의 불행한 죽음 이후 그의 아이 지기 말리가 그에게서 레게를 제작하는 임무를 맡았다.

음악은 일상의 운동에서 단조로움을 떨쳐버린다. 그것은 당신의 몸과 정신 상태를 충전하고 당신의 몸을 한계에 이르게 한다.

때때로 당신의 몸은 너무 피로해서 음악은 당신에게 재충전할 쓸모가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당신이 음악 없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게 한다.

우리 서정가들은 우리가 종종 훌륭한 가사를 작곡하고 그것을 선택할 음악이 없다는 단점이 있다.

우리들 중 몇 명은 악기를 연주하거나 메이커 비트 메이커를 활용하는 다양한 친구들을 이해할 수 있다.

슬프게도, 그들이 발전하는 곡들은 우리의 가사를 팝하게 korean Heritage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나는 거의 단순히 글쓰기를 멈추고 싶다. 그래서 나는 가사에 음악을 어떻게 작곡할 것인지 알아내기 위해 뭔가 할 필요가 있었다.

1) 악기를 집어 들거나 앉을 때, 나는 그것이 조용하다는 것을 좋아하고, 내가 스트럼이나 밀 때, 놀라운 창조물이 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는 것은 어떤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며, 악기를 잡는 것은 아는 것의 첫 번째 부분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가장 독특한 것이 될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직업으로서의 음악에 관한 것이다. 음악 시장은 웹 스트리밍이 증가함에 따라 유동적인 음악 판매 상태에 있다.

게다가 어려운 경제는 음악을 어려운 서비스로 만든다. 당신은 정말로 다른, 더 가치 있는 기술을 찾고 싶지 않은가?

새로운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새로운 음악을 찾고 있다면, 미래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음악 웹사이트들은 스트리밍을 통해 실제로 그들의 음악을 들은 청취자들의 리뷰를 제공한다.

이것은 아직 주류에 있지 않은 당신의 컬렉션에 훌륭한 음악을 포함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서명하는 것은 괜찮지만, 많은 면에서는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