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마카롱 victorypennants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지 않는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많은 전화를 받는다.

우리는 이 사람들을 https://ko.wikipedia.org/wiki/seo닥터 위해 잘 되지 않은 다른 SEO 회사들로부터 많은 전화를 받는다. 내가 그들에게 그들의 SEO 고객들이 나 seo닥터 쁘다고 말하기 전에 나는 몇 가지를 발견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의 전 세계 웹을 최적화했는가? 그들은 어떤 변화를 일으켰는가? 교통 파워라는 이름이야? 이런 질문들은 내가 배에 올라타야 할 이유를 포함시킬지, 아니면 그 밖에도 몇 달만에 귀사에만 한정되어 있다면, 나는 보통 이 전화기들이 서툴게 매달려 검색 결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을 줄 것이다. 불행하게도 SEO는 시간이 걸리고, 특히 사이트는 모래상자를 받는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오랫동안 가난한 회사와 함께 있다는 것을 항상 알지 못할 것이다.

우선, 당신은 검은 모자 세오 스텝을 사용하는 회사와 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비록 이러한 속임수가 SERP에서 당신의 최고 자리에 사이트를 올릴 수 있지만,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발견했을 때, 그것은 영구적으로 금지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2천 달러를 지불한다면, 당신은 이 모든 위험을 더하고 싶으십니까?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완벽함을 보장하는 회사의 경영자. 그들은 당신을 속이거나 검은 모자를 사용하려고 애쓰고 있을 것이다. 만약 회사가 메타 태그를 변경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속이려고 한다.

만약 그들이 문간 페이지를 만든다면, 그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뉴스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신호일 것이다.

나쁜 회사의 징후는 매우 명백하고, 나쁜 의사소통, 스팸 최적화, 인터넷 금지, 많은 다른 것들. 만약 당신이 그에 대해 함께 일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지금 당신이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보통 당신의 SEO 회사와의 힘든 의사소통과 좋은 것을 구별하는 것은 꽤 쉽다. 신뢰할 수 있고 존경할 만한 회사는 끊임없이 심장에 대한 마음을 열어준다. 그들이 해야 할 말을 듣고 시행할 준비를 하라. 그들은 그러한 권고안이 결국 인내심을 갖게 되는지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자, 여러분이 모든 문법적 실수를 바로잡고, 개인이 생각하는 것을 SEO 기사에 삽입하거나, SEO 기사 내용을 얻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제거하라.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 하지만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당신의 기사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이 아니다.

웹 페이지에 선택한 키워드를 최대한 많이 포함시키고 싶은 키워드는 콘텐츠가 위치하게 되는 어딘가에 있는 번호일 것이다. 각 페이지마다 특히 2%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기록하기 시작하라. 즉, 평범한 텍스트의 100단어의 키워드에 대한 최소 2개의 언급으로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언제든지 인터넷 페이지 메타 데이터에 키워드를 포함하라. 연구 문구 포함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다음으로, 트랙을 연결 모델로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그토록 많이 들은 상호 연결 전략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으며, 확실히 처벌을 제공할 것이다. 대신, 품질이 적절한 정말 높은 품질의 수신 링크를 얻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부터 이것은 물론 꽤 까다로울 수 있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Allinanchor는 앵커 사본에 해당 특정 키워드가 있는 사이트의 상위 수를 표시합니다. Allinanchor의 경우 1위를 차지하면 곧 특정 키워드의 경우 필수 항목이 1위를 차지합니다.

나는 검색 기관차에 가까이 의존하지 않아!나는 결코 그 게임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나의 트래픽은 인터넷을 통해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픽업되어 게재된 다양한 기사에서 비롯된다. 나는 또한 내 기사가 게재된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이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방법을 통해 교통을 얻는다. 그래, 나는 구글과 야후를 알고 있어!세상에서 가장 크고, 최고의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가 될 거야! 한 개는 잊어버려! 왜? 왜냐하면 어떤 부패한 SEO들이 주장할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구글이나 야후를 선택해서 10위 안에 든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씩, 여러분은 실제로 개인화된 이메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고, 많은 이메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지능적이고, 여러분과 비슷한 사이트에 있을 것이고, 산책을 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10%의 지역사회에 속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웹 페이지에 선택된 키워드를 가능한 한 많이 포함시키고 싶은 키워드 콘텐츠는 위치하기 위해 어디에서나 가능한 수만큼 작동할 것이다. 많은 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 최소 2% 키워드 밀도 수준에서 공격하기 시작하라. 즉, 책의 100단어에 해당하는 키워드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소 2개 언급 또한, 이미지를 사용할 경우 인터넷 페이지 메타 데이터에 키워드를 포함시켜라. 키워드 페이지 제목에 키워드가 있는 것을 좋아함

다른 고객들은 웹사이트를 거의 모든 종류의 제한을 최적화하는 우리의 능력을 제한했다. 이것을 바꾸지 마라, 항상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바꿀 수 없다. 반면에 당신의 손은 그렇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