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만약 당신이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전형적으로 온라인에서 엄청난 비용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다면 온라인에서 훌륭한 비용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그 전문 부품을 검색할 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 많은 대기업들이 있다.

당신은 많은 지역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비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정직한알카 절감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자를 제거하면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가격이 공급자로부터 직접 주문되고 50%까지 절약된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

10대 청소년에게 차량 수리 준비 기본을 살펴보기 위한 기본 준비 차량 유지 관리 기능을 익히고, 차량 유지 기능을 강화하고,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고나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0대 청소년은 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세부 사항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불편해야 한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고 모든 자동차 및 트럭 서비스를 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고객을 돌보고 있으며,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간다. 그리고 훌륭한 차량 수리점들은 정신이 없다. 당신이 최하위에 있는 긴 목록일 가능성이 높다.

자동차와 트럭 너머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도 예외적으로 중요한 조치다. 자동차 리프트에 차를 넣기로 선택하든, 아니면 밖에서 넣든 간에 당신은 트럭을 치우기 전에 정말로 완전히 청소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차량을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다른 화합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고, 그것을 잘 덮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왁스 이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그들의 차량 리프트에서 훨씬 더 훌륭하게 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해 보인다.

자동차가 고장나고, 우리가 좋아하는 서비스 구역이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에 진입한다.

우리는 자동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내가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서 그것을 가져갈 것인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오래 수리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운반할 장소를 찾는다. 가게에 전화해서 차가 뭘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설명하자. 그들은 우리가 살펴봐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이 되어 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자동차와 트럭을 선택한 상점으로 가져가면, 상점 자체가 깔끔하고 정리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상점 자체에 대해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과 당신의 필요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원하는 중요한 것들에 대해 특정하라.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실제로 원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타이어를 바꾸는 것뿐일 때, 당신은 브레이크를 바꾸거나 기름이 누출되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

수리의 요인을 이해하고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을 해야 하는 측면, 만약 수리 작업이 실제로 필요하다면,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 작업이 방지되도록 서비스 매장이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을 가치 있게 여겨야 한다.

종종 당신은 새로운 부품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그들이 활용될 정직한알카 수 있는 부품과 계약하거나 협력할 것이다. 이 대안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물어보라. 그러나 당신의 예산 계획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자동차에 대해 미리 소유한 부품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비록 차고가 이 선택을 사용하더라도, 당신은 이 선택을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이 선택을 할 것이다. 정크야드에 있는 재고에 제한됨 화물차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라.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춘 수리 작업점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야외에서 멋지고 전문가다운 방식으로 환영받는 차량 수리 작업 센터를 선택하십시오. 좌석을 이용하시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함께 오실 수 있다는 정보를 주십시오.커피나 차를 대접할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가스를 현금으로 절약하고, 대기 오염 감소를 돕고, 당신이 정시에 있을 수 있는 곳으로 당신을 데려다 주기 위해, 매번 당신의 자동차가 매일 지켜야 할 의무가 있다.

기술자를 선정할 때, 많은 요소들을 독립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서비스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더 큰 경험을 준다.

가게에서 찾을 다른 것들이 있다.

그들은 너를 다루는데 있어서 친절하고 예의 바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