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은행의 위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다면, U가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은행의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숙녀가 자동차 정비사와 그들의 차량을 고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 살고 일하는 은퇴한 군대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나는 그들의 차와 트럭을 내리거나 가지러 온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노련한 수리공은 금으로 체중을 실어야 한다.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으면 자동차 수리에 의지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자동차 수리에 앞서 훌륭한 권고를 받을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수출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동차와 관계를 맺기 전에 좋은 관계를 맺기 시작할 때, 자동차와 서비스 협력을 할 때 가정 의료 전문가가 있는 것과 같다. 차고를 가지고 가서 검진을 받고, 차를 예방한다.

당신과 비슷한 보살핌과 치료는 당신의 아이들 중 한 명일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딸이나 아들을 먼저 믿고 그들과 관계를 맺지 않고서는 결코 MD에 데려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트럭을 매우 존경스럽게 다루어야 한다.

차량이 고장나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량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가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내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단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오래 수리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견인할 장소를 검색한다.

우리는 그 차를 부른다. 자동차와 트럭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쇼핑하고 설명하라. 그들은 우리가 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정되어 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자동차 수리점의 최고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웹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방법은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해서 5개의 다른 자동차 가게를 볼 수 있다.

경쟁사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모든 것을 깔끔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현지 차량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하고 운영되는가? 지역 사회에 살고 있는 전문직 및 상점 주인은 지역에 투자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더 많아지기 쉽다. 그들의 실적은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우리를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데려가는 큰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기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럭에 의존할 중고차수출 것이다.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당신의 사업을 위한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선도적인 SEO 사업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이 수행하는 모든 구별된 차량 유지 및 수리 작업 서비스로 구성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수많은 서비스 센터는 충실한 소비자를 위해 자동차와 트럭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이나 4번째 타이어 세트에 큰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 동안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오랫동안 조직되어 있던 가게를 찾아라. 목표를 달성하고 발견하는 것은 재미없다. 비즈니스가 더 이상 열려 있지 않습니다. 품질의 작업 기술을 검색해야 합니다. 결코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타협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점화 플러그의 성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잘못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에도 변경해야 합니다

무료 전문가 권고 사항, 만약 상점들이 유용하거나 해로운 대답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회사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그는 당신을 차량 기술자로부터 떼어내려고 한다.

당신의 차량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당신의 자동차를 고치는 것을 간단하게 해야 한다.

어떤 훈련을 받았을까? 브레이크 작업은 도로 위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이다. 당신은 실제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원한다.

아마도 여러분은 올 여름 GPS 시스템에 투자하기를 원할 것이다. 여러분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주는 고무적인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최소한 여러분이 탐험할 장소의 지도를 좀 잡고, 개방된 도로에서 여러분이 가질 재미를 연대기적으로 기록하기 위해 여러분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위대한 기계들은 작업 영역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공간, 도구, 바닥재 등은 꽤 깔끔해야 한다.

이제 차량 수리 작업이 잘 되어가는 것을 잊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