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인 친숙도가 강해야 하지만, 또한 믿을 수 있는 미의식을 가져야 한다.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인 친숙함이 강해야 하지만, 또한 믿을 수 있는 미학적인 감각 Alter 사운드가 될 수 있는가? 인내심은 당신의 직업의 또 다른 요건이다. 당신은 누군가가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다고 확신하기 위해 차체를 모래로 만들고 다듬는 인내심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콜론은 그것을 깨끗하게 하고,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게 말한다.

일을 마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 가격과 물건에 대해 질문하라. 묻지 않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부치면 충격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정직한알카 의미한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을 반드시 연구하라( 퍼즐의 노동 항목을 무시하지 말라)

때로는 새로운 종류의 부품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하는 동안 돈을 따로 저축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이 사람들이 사용되는 부품을 사용하는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실제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없는지 물어보라. 모든 차고에는 없는지 물어보라. 그러나 예산이 빠듯하면, 당신은 특정 차량에 대한 중고 부품을 구입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폐차장 근처의 재고를 향해

이를 위해, 개선한 모든 사람들에게 친구, 가족, 이웃이 당신의 차량을 서비스하는 것을 즉시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누구를 자랑하지 않았는지 알려준다.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는지 아니면 괜찮았는지 물어보라. 그리고 그 청구서가 합의된 돈이었는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보라.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서 나온 가시는 자동차 소스다.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혀서 절대 오지 않는다. 이 방법으로 책을 망가뜨린 반면, 몇 가지 최고의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지만, 항상 이용할 수 있는 거대한 얼룩은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페이지에 대한 거대한 얼룩도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는 여러분이 장소를 제거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줄어들 것이다. 확실히 수리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현금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여러분 자신의 네드를 정시에 맞추기 위해, 매번 여러분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요건이다.

숙련된 수리공은 자신의 몸무게를 소중히 여길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것이 확실하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수리점이 없다면, 자동차와 뭔가 상하기 전에 로맨틱한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좋은 구매를 시작하라. 당신이 차고와 함께 붐비는 기업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동안, 그것은 거의 마치 의사가 있는 것과 같다.검진을 위해 차를 그곳에 데려가는 것, 예방 치료 및 치료, 웹 페이지는 아이들에게 잊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지 않고 그들 모두를 먼저 사귀지 않고 MD에 아들이나 딸을 절대 데려가지 않고, 당신은 같은 존경을 받으며 차를 치료하게 될 것이다. 브레이크 패드를 6개월마다 점검하라. 패드가 잘 유지된다면, 그것은 정말로 연마,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정기적인 점검이 더 높은 수리비를 낮추게 될 것이다.

모든 전선을 직접 당겨서 점화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엔진을 몇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한 전선을 뽑으면, 화상, 균열 또는 변색과 관련된 어떤 것도 손상되지 않을 수 있다.

OK가 발견되면 전선을 바로 상황에 고정시킨다. 손상된 전선은 즉시 모든 전선을 확인해야 한다.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여 사실상 비디오 상점에 불만이 제기된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이 사람들이 고객의 만족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장소는 지구입니다. 상점에 대해 검토하거나 논평할 수 있는 여러 출처가 있습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혀서 필요한 일을 견적을 얻어라.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 자신의 부품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대부분의 조정에서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들의 식료품점은 지역 자동차 자동차 수리업을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는가? 당신 동네에 사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결국 그들의 세분화를 더 많이 살 것 같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옆집에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첫째, 당신은 10대 사용자를 위해 샐링거 고소 차량을 준비한다.

어떤 차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니지 않는지 결정한 정직한알카 후, 그 차가 표준 기능을 가진 날짜에 관한 것인지 확인하라.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미세한 모양을 입력해야 한다.

훌륭한 자동차 정비사는 사람에게 서면 견적서를 제출하고, 특히 주요 수리에 관한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예를 들어 엔진 교체와 주요 개조와 관련된 서명을 요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