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자동차 부품 수리에 항상 사용되는 첫 번째 팁은 자동차 회사의 매뉴얼과 함께 제공됨

자동차 부품 수리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울산중고차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해결의 순간에 혼란과 관련된 모든 것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의 변경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되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십시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 장갑 포장에 있는 유지보수 책을 확인함으로써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편안해 보이지만 이제 차량을 일반적으로 수리하고, 그들과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논의하라. 그들이 알도록, 단계별로, 만약의 경우, 당신 울산중고차 의 10대 청소년이 이 정보에 매우 만족해야 한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수입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 내의 재단에서 사기의 저류로 인해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서비스 무담보 서비스 고객에게 주목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이 바가지를 씌웠다는 단서가 없다. 이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 상점, ASE와의 프랜차이즈 제휴, AAA, BBB, NADA는 중요하지 않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 검사 기능을 수행하는 저광선 및 고광선 기능을 수행하는 개인에게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뒷부분을 감시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가 중요하며 엑셀도 중요할 수 있음

보증 정보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최고 수리 시설을 커버할 것이 없으며, 12개월/12,000 거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훨씬 더 많은 보증을 할 수 있는 주택 보증을 가질 것이다.

상점 웹사이트 시설의 특징과 이점을 위한 상점은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안함과 편안함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최선의 의사결정 방법이 아니다.

건조한 날씨에,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도 전에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 그냥 할 수 있지만, 눈보라나 폭우가 내린 후 미끄러운 표면은 스키드에 책임이 있을 수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서비스하거나 수리할 수 있어야 한다.

자동차를 정비하기 전에 그들이 받은 훈련이나 교육을 정확하게 점검해야 한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말할 때,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를 정비하기 시작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에 대해 질문을 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라.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만 거래할 때, 당신은 알고 싶을 것이다. 현금으로만 거래할 때,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와 유사한 것과 관련하여 그것들을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박혀있을 물체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고르게 마모될 수 있는지, 그리고 교체된 필요를 가열하면 어떻게 알아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동차 경험이 없더라도 차종별 매뉴얼을 직접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사항이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비는 작업비에 따라 극히 일부에 불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교체하기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 50달러를 지불하는 것에 비해 비용 내의 일부에 불과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부분을 단 몇 달러에 얻을 수 있고 직접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맡은 어떤 과제도 반드시 의지하도록 해야 한다.

전체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음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계속 밟으면 장치가 과열되어 더 빨리 마모될 위험이 높아지고 느리고 적당한 압력이 선호된다.

자동 수리 매뉴얼은 여러 측면을 다룬다. 특정 부품과 시스템이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접근방식이 언제 작동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

잠재적 및 기존 문제의 진단 및 탐지를 돕기 위한 표지판 및 증상에 대한 정보가 있다.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으로 다른 부품을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전화를 걸기 전에 3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히고, 이제 당신이 해야 할 프로젝트에 대한 견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에 대해 묻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대부분의 가정 수리에서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전화로 언급함으로써 쉽게 많은 숫자를 배울 수 있는 곳들. 정중할 수 있을까? 그들이 pl 소리를 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