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victorypennants  

만약 여러분이 동영상으로 돈을 벌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것을 최적화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비디오로 돈을 벌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최적화해야 할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열등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구글의 요구에 따라 그것을 최적화함으로써 그것에 대한 훌륭한 검색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사진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꽤 오래도록 이해하라.

유튜브 영상의 질에 관해서는 어떤가. 사진과 음질은 비디오의 제작자에게 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비디오의 일반적인 재생 품질은 좋다. 비디오와 함께 지체되는 것은 즉시 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smilealba.co.kr 작된다!잠시 멈추고, 빠르게 앞으로 이동하거나, 영상을 되감습니다

유튜브는 당신에게 헤아릴 수 없는 트래픽을 제공해준다. 당신은 어떻게 하면 유튜브가 당신에게 효과적이게 만드는지 항상 배우는 올바른 방법으로 그것을 통합할 수 있고, 당신은 일을 잘 할 것이다. 그것은 인터넷에서 3위 사이트인데, 그는 당신과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교통 정보를 가지고 있다.

둘째, 그들은 주로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말해라.

유투브 마케팅을 통해 PPC를 통해 원하는 웹 사이트에 최대 트래픽 및 기타 정보를 생성할 수 있지만 차이점은 유투브 마케팅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유투브 마케팅은 무료입니다. 유투브 마케팅은 유료 클릭 광고와 함께 동일한 광고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상품이나 플랫폼에 대해 할 말이 많을지도 몰라!비디오를 작은 조각으로 나누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10분에서 15분 동안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의 기술이 얼마나 멋진지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를 보고, 논평하고, 찬반을 묻는 것으로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당신이 조금 가르치지 않는 한 60초에서 90초 사이에 당신의 비디오를 유지하라. 그러면 당신은 2분에서 5분 동안 괜찮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빠르게 유지하여 옛날 패션 방식으로 동영상에 댓글을 달면 새로운 파트너가 생성됨

유튜브는 거의 동영상이다. 또한 동영상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확실히 신뢰하고 여러분의 사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유튜브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일에 투입해야 할 결과는 여러분의 조직을 반영하고 여러분의 전문성을 의미한다.

YouTube는 비디오를 의미한다.

거의 여러분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한 여러분의 투자를 확실히 믿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이 그 결과에 넣고 싶은 결과 YouTube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가 귀사의 비즈니스 및 전문성을 반영하는지 확인하는 기능

팁 1은 위와 같을 것이다; 여러분의 비디오를 설득력 있고, 흥미롭고, 해로운 관심만 끌게 하지만,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티켓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 내에서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모든 것을 보면서 얻는 혜택은 무엇입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자 하므로 최적화 방법을 인식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비디오에 포함시켜야 할 것을 게시할 수 있는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여기에 나열된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 비디오를 검색하는 과정에 대해 믿어야 한다.

이를 반복함으로써 당신은 문제 시청자가 아닌 신뢰를 쌓고, 마찬가지로 마케팅 계획의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준비가 된 사람들을 사전 자격을 부여한다.

또한 훨씬 더 긍정적인 논평, 구독자, 그리고 비디오가 보통 당신의 사실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전달되는지를 더 큰 기회를 얻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https://smilealba.co.kr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당신은 단지 짧은 비디오를 만들어 유튜브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하이퍼링크를 받는 것을 유튜브에 업로드함으로써 유튜브의 비디오가 유튜브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영원히 깨어있을 것이고,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로부터의 트래픽의 잠재력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하이퍼링크를 야기할 시청자와 약간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시청자가 될수록 당신이 훨씬 더 많은 비디오가 될 수 있다.

그 웹사이트에

유튜브는 자신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의 작은 개인들은 심지어 비디오를 그들의 사이트에 삽입할 것이다. 따라서 더 많은 노출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목록 마케팅이 비디오의 하단에 연결될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를 널리 퍼뜨리게 하는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필요한 정보를 수집한 후, 대본을 계획하고 사전 제작을 시작할 수 있다.

좋은 계획 기법이 매끄럽고 성공적으로 실행되는 것을 생산하는 열쇠 중 하나라는 것을 명심하고 베어를 활용하는 효과와 접근 방식을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