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ASE 인증 로고를 표시하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찾으려고 합니다

ASE 인증 로고 ASE를 보여주는 차량 서비스 센터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ASE 지정은 의료 전문가 이름 뒤에 MD라는 글자가 있는 것과 거의 필수적입니다. 지금 오해하지 마십시오. ASE 인증을 받은 훌륭한 기계가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ASE 인증을 받은 좋은 기계가 있습니다.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이 실제로 참조하지 않는한 너무 위험합니다.

당신이 하는 서비스나 수리 작업을 기록하라. 편리하게 보관하면 자동차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가게에 차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오랜 시간이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한 달 전에 차를 가져갔을 때보다 문제가 있는 경우 차를 가지고 들어갈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TV, 라디오, 웹, 전화 https://ko.wikipedia.org/wiki/택시부활 디렉토리에서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좋은 친구, 이웃, 동료, 가정에서 말하는 사람, 당신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말하는 좋은 자동차 수리 작업장 개인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다른 중요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반사판 등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개발되고 수리 과정의 필수적인 측면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작업, 무엇보다도 고쳐야 할 수리, 즉 비슷한 피해를 입은 전문가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 작업을 한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여기저기 물어보고, 보다

이제 정비가 필요할 때 또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확인을 필요로 하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을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가야 할 때인데, 우리 모두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들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장은 약간 도전적으로 보일 수 있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쇠지렛대, 거울, 독특한 불빛에 버금가는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다. 이것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놀라운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나 어려운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과 유사할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었다.

이제 은행의 위치를 살펴보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미국 군인이나 아가씨가 자동차 정비사와 그들의 차를 고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카데나 공군기지 근처의 오키나와에서 일하고 사는 은퇴한 무장세력인 두 명의 미국 정비사를 직접 보았다. 나는 그들의 차와 트럭을 내려주거나 고를 수 있는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보았다.

다른 귀중한 도구는 기본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된다. 그것들은 금속의 왜곡에 의해 생성되고 수리 작업 절차의 필수적인 요소인 그림자를 보기 위해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지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무엇보다도 수정이 필요한 수리 작업: 만약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이 실제로 유사한 움푹 들어간 서비스 기술자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를 했다면, 반드시 확인하라. 혹시 더 큰 차고와 상점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차가 하나 더 없다면, 예의 자동차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를 수리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있는 차량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한 요금이 있다면, 또는 그것이 수리 작업 비용으로 구성되어 있다면 디스커버.

차체 기술자가 하는 일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자동차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것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거기에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수리 자동차 수리에 대해 의식하지 못할 수도 있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조사하라.

이번에는 따로 따로 따로 마련해 놓은 차량 안내서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매뉴얼을 발견하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좌절하지 않고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필요한 안내서를 찾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ASE 인증서(자동서비스품질)가 많이 있을 것이다. 표시되지 않으면 소지 여부를 묻는다. 걱정스러운 차량 수리 문제 제공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가진 경험의 수와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물어본다.

상점이 자 택시부활 동차를 적절하게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는 아트 스캐너 상태 및 진단과 같은 장치를 갖춘 장치의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