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올바른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비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반복되는지 알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청중 이해: – 현금은 구매자가 있는 곳에 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totole365.com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간과된 주요 제품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한 모든 개인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액션을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주고 있다.

실제로 경험이 풍부해지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유용함을 보여줄 수 있다.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장소를 명심하라.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리뷰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다는 것은 사실 내 입장에서 큰 실수는 아니지만, 특히 내 https://www.totole365.com 가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말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면, 당신은 단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SEO 방법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마케팅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그 항목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항목에 대해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을 유료 고객으로 바꾸는 것이어야 하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양한 마케팅 기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기만 하면 된다.

제휴사를 선정할 때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을 받고 많은 추천이나 판매당 지불하지 않는 잠재적으로 극히 적은 수익을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한 가지 일면으로는 제휴사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 통하지 않는다. 비록 이것이 상인 판매 페이지로 넘어가더라도, 개인들은 아직 당신에게서 구매하지 않는 상태이므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조직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뚜렷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신인일 때는 이런 얘기를 꺼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최소한의 마케팅 방법을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