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언젠가는 삶을 보존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이 정보에 대해 정말 익숙해지십시오.

언젠가는 생명을 보존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대해 정말 익숙해지십시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비용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을 철저히 읽어보라.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거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들리는 것은 무엇이든지 문의하라. 만약 당신이 감시 없이 단지 청구서를 발로 디디면, 그것은 그것을 읽지 않고 주택 대출 파일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므로 작동 순서가 잘 유지되도록 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가족과 함께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현실은 운전할 때 브레이크가 완전히 멈추게 됩니다. 브레이크가 잘못되면 심각한 문제 또는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이 고장나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구역이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간다. 우리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차매입센터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내가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예약은 내 차량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서 그것을 가져갈 것인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수리하는 데 얼마나 걸릴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온라인에서 우리의 차를 가져가거나 끌 수 있는 장소를 찾는다. 우리는 차를 쇼핑하고 설명하거나 하지 않거나 그들은 우리가 출연해야 한다고 진술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된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그러면 병든 전차를 수리하기 위해 가장 좋은 곳에 대한 우려가 생긴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보증이 연장되어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그것을 대리점에 가져가라. 당신이 기름을 갈아입는 것과 정확히 같은 장소, 일상적인 유지보수, 그리고 아마도 주기적인 타이어 회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자동차 매장에서 석유를 바꾸기 시작하라. 네, 석유 개조 프랜차이즈보다 2달러 더 들 수도 있지만, 자동차 서비스 센터와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송유 수리 작업을 진술하기보다는 석유 개조로 서비스 센터를 평가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치료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는 다른 가게를 시도해보라. 당신이 좋아하는 가게를 발견할 때까지 계속 바꿔라.

브레이크를 밟는 데 도움이 필요할 때, 시간을 내어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형편없는 일을 하지 않는 훌륭한 차량 수리점을 발견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경험이 있는 면허를 받은 서비스 기술자들에게 가져가야 한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일에 대한 일종의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 한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많은 수리점들은 현재 충성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체인지 무료 또는 4번째 타이어 세트에 대한 엄청난 할인을 사용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 동안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거래를 찾고 있을 때 실제로 회사에 있었던 가게를 찾아라. 목표를 달성하고 사업을 찾는 것은 즐겁지 않다. 더 이상 개방되지 않음 당신은 또한 양질의 장인정신을 찾을 필요가 있다; 결코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앙구인은 훨씬 더 나은 자동차 효율과 더 빠른 응답 시간으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을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은 당신이 당신의 차에서 내는 소리를 안다면 하기 쉽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장착해야 합니다. 수은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올바른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단순히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50 믹스가 작동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건설되는지 모르는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차에 해를 끼치거나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모델 작업을 하는 데 훈련되고 경험이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

수선과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초보자라도 중고차매입센터 많은 사람을 따라갈 때 차량 수리 작업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사람들이 트럭의 다양한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에 관한 한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지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찾고 찾아라. 매뉴얼은 귀중하게 여기는 비행의 내외부를 발견하는 비결이다

자동차와 트럭이 고장나고,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로 들어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량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아이디어는 내 차와 트럭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내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오래 수리되어야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그 선호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검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