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당뇨 victorypennants  

여기 정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는 2형식은 완전히 예방될 수 있고 심지어 대부분의 경우 단순히 식이요법을 바꾸고 운동을 함으로써 완전히 역전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형식은 2형식과 같은 행동을 취함으로써 훨씬 더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말이다.

주어진 약을 복용하는 데 충실하라.그리고 지금 여러분에게 문제를 포기하거나 예방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기 때문에, 모든 의사 예약을 유지하고 그들이 요청하는 검사를 받으라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매일 여러 번 혈당 수치를 정기적으로 검사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포도당 측정기가 필요하다.

그 치료는 당신의 섬 세포에 의해 만들어졌음에 틀림없는 인슐린을 주입하는 것이다. 그것은 생명을 구하는 치료가 아니다. 그것은 그 사람이 평생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약: 특정 약물은 특히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고혈당과 관련된 약물을 유발할 수 있다.

미국당뇨병협회가 발표한 성명서에 따르면, 제1형 당뇨병으로 확인된 성인의 21%는 정기적으로 BSL을 검사하지 않으며, 당뇨병 관리의 일환으로 인슐린 주사를 사용하는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윤재승 는 47%가 때때로 BSL을 검사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 당뇨병 관리의 일환으로 인슐린 주사를 맞은 제2형 당뇨병 환자에게 76%는 B를 한 번도 받지 않았다. SL 확인

현대 사회에서의 우리의 생활방식은 실제로 2형 당뇨병에 걸리기 쉬운 더 많은 아이들을 만들게 만들었다. 우리는 빠른 음식을 먹고, 많이 움직이지 않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삶의 방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2형 당뇨병에 걸린 더 많은 어린이들과 관련된 나쁜 결과를 초래할 뿐이다.

육체적으로 활동하려고 하는 거야? 얼마나 자주? 한 번에 몇 분씩?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즐기고 있니, 아니면 지루해졌니?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충실한 운동을 한 후에 그것을 건너뛰어야 할 이유를 찾기 쉽다. 당뇨병 환자 한 칼로리는 다른 칼로리와 같지 않기 때문에. 혈당을 낮게 유지하고 심지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당뇨병에 걸린 지경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나은 느낌은 없다.

그러니 단순히 식단을 올바른 방법으로 바꾸고 운동을 좀 하고 혈당을 낮추면 이제 단식 판독은 건강한 85이다. 그리고 이것은 그 방법으로 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보통 2-4주 안에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고혈당을 앓았을 때의 것으로 식단을 바꾸면, 당신은 어떻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분명히 당신의 bg는 그대로 돌아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최고의 다이어트 계획을 유지하는 한, 당신의 bg는 규칙적으로 유지될 것이고 당신은 당뇨병으로 인한 어떤 징후나 장기적인 문제도 없을 것이다. 꽤 대단한가?

시력, 갈증, 규칙적인 배뇨, 갈망, 손이나 발가락의 얼얼함 또는 얼얼함, 피로 또는 회복되지 않는 통증은 모두 고혈당의 징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징후들 중 어떤 것이라도 당신의 의사를 만나면

다른 심혈관 질환과 친척이 있나요? 예로는 고혈압과 심장 질환이 있다.

비만이나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위협도 높아진다.

여기 부모들/할아버지들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있다.

보십시오. 이것은 재미있 윤재승 을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아이들과 함께 있는 사람들은 아이들과 노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이해한다.

만약 그것이 운동이 아니라면, 나는 지금 무엇이 무엇인지 모른다.

탄수화물은 혈당을 증가시키는 정제 설탕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당뇨병 환자에게 특별히 해롭다. 빵이 완전 밀이라고 해도 당뇨병 환자에게 우수하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하루에 사과는 의료 전문가를 멀리할 수 있지만, 당뇨병이 있다면, 그것은 대부분의 곡물, 파스타, 빵, 시리얼, 설탕, 그리고 당을 제거하려는 시도를 가장 확실하게 할 것이다. 식단에서 나온 열매 이외의 과일 정상 혈당 수치는 식사 후 75-90에서 120-2시간 후로, 식사 후 설탕이 140개가 넘는 경우 음식 옵션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보통 여러분이 섭취할 때, 여러분의 음식 중 일부는 설탕(글루코오스)으로 분해된다. 설탕은 여러분의 모든 신체 세포로 혈액을 이동한다.

이것이 우리가 우리의 영양소와 에너지를 얻는 방법이다. 인슐린은 세포에 의해 만들어진 호르몬이다. 그것은 설탕이 여러분의 혈액에서 여러분의 몸의 세포로 이동하는 것을 돕는다. 제2호르몬-GLP-1은 췌장의 세포들이 이상적인 양의 인슐린을 방출하도록 돕는다.

혈압이 높으면 심장이 훨씬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

심장에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고, 혈관을 해칠 수도 있고, 뇌졸중, 심혈관 질환, 신장, 눈 걱정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