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란 무엇일까요?

개요
소개, 1페이지

  1.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세요.
  2. 타겟 시장과 구매자 페르소나 파악하기
  3. 효과적인 배포 채널 선택
  4. 결과 평가 및 콘텐츠 성과 지표 추적
    요약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디지털 시대에 콘텐츠 마케팅은 고객을 유치, 유지,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모든 종류의 기업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의 핵심 요소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브랜드 홍보, 고객 신뢰 증진, 웹사이트 트래픽 유도, 리드 및 판매 창출 등을 통해 이러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계획은 어떻게 수립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그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2020년과 그 이후의 온라인 성공을 뒷받침할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중요한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목표와 목표 설정하기

어떤 형태의 콘텐츠 개발 또는 배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조직이 콘텐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중요한 목표와 개발된 각 콘텐츠 또는 캠페인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를 명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0년 1분기에 웹사이트 트래픽 25% 증가와 같은 명확한 단기 목표를 설정하지 않으면 제작 및 배포 활동에 시간과 비용을 지출한 후 나중에 노력을 평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명확하게 정의된 목표에 주의를 기울여 관련된 모든 사람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잠재 고객 및 구매자 페르소나 파악하기
타겟 오디언스에 속하지 않은 사람이 타겟팅된 자료를 읽거나 상호작용할지 확신할 수 없으므로, 누구를 대상으로 하는지 먼저 파악하지 않고 자료를 제작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타겟 오디언스의 필요, 욕구, 관심사 등에 따라 컨셉을 구체적으로 맞춤화하려면 기존 고객이나 잠재 구매자 등 타겟 오디언스를 정확히 누가 구성하는지에 대한 조사를 마친 후에 아이디어를 구상해야 합니다. 또한 특정 인구 통계(연령대, 성별 등) 내의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에 대한 철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구매자 페르소나를 생성하여 마케터가 그에 따라 맞춤형 메시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 알고리즘은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웹사이트를 결정할 때 더 정확한 언어를 선호하기 때문에 SEO 캠페인의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적절한 배포 채널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이메일 목록 뉴스레터 블로그 항목 팟캐스트 웨비나 동영상 광고 등)을 통해 배포할 방법을 선택한 후 주제를 정합니다. 잠재 고객의 인터넷 습관을 조사하면 이 경우 어떤 플랫폼으로 연락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유기적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다른 플랫폼은 추가적인 지속적인 작업이 필요하지만, 가시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만 선불 결제가 필요한 유료 광고와 달리 사용자가 검색할 때 본능적으로 먼저 사용하기 때문에 상당한 투자 수익률(ROI)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콘텐츠 성과 지표 모니터링 및 평가 이제 각 콘텐츠 또는 캠페인과 관련된 성과 지표를 측정하여 시간 경과에 따른 효과를 파악하고 향후 필요한 개선 사항을 도출할 차례입니다. 여기에는 페이지 조회수, 방문, 전환, 공유, 좋아요, 팔로우, 구독 취소, 페이지 체류 시간, 평균 주문 가치, 수익, 리드당 비용, 고객 생애 가치 등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수치를 미리 정해진 벤치마크와 비교함으로써 마케터 오피가이드 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필요한 조정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결론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려면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고 이를 잘 실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단계를 따르면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전환율 향상, 리드 생성 증가, 투자 수익률 향상, 전반적인 고객 참여도 향상 등 매우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