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가 어떻게 했는지 간단하게 선택하게 해줄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 블로그에서 이 내용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ed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십시오.인귀사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구체적인 틈새 분야는 무엇입니까? 좀 더 잘할 수 있어요? 그들의 페이지는 어떻게 당신의 관심을 끌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고객 sns 마케팅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되돌아올 수 있는 요소를 주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 하고 실제적으로 평가된 가치를 가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해야 한다.

고객 지원/독서자 지원 – 어떤 사업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에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여 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움이 되지 않는 곳에 고객 지원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정상이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항상 가치 있게 이끌어라 – Facebook에 여러분의 목표가 여러분이 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하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것을 발견하도록 만들어라. 누군가에게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Allyo이 시점에서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이전에는 반대라고 생각했지만(몇 명만 가입하고 어떤 항목에든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토론에서 생각을 바꿨습니다.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발표합니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드, 직장 관심사 및 사무실 정치당신은 매우 잘 알고 있고, 잘 조사되고 잘 생각된 답변을 그 분야에 게시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포함하기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버튼, Twitter Feed Widget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추가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포함 그들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LinkedIn에 속해 있습니 http://channelcan.com 까?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은 소셜 네트워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습니다.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그 후에 자신의 프로필이 공개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링크드인은 종종 사람들에 의해 무시됩니다. 개인들이 가능한 한 쉽게 콘텐트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LinkedIn So를 통해 여러분과 함께 행동하세요.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LinkedIn의 기본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이 아닌지 확실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인귀사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구체적인 틈새 분야는 무엇입니까? 좀 더 잘할 수 있어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주의를 끄는 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어떻게 당신이 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 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회사들과 어떻게 구별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고객들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로 되돌아올 수 있는 요소를 제공하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기 위해서 당신은 반드시 당신이 콘테스트를 하고 실질적인 가치를 가진 무료적인 것들을 제공해야 한다.

홍보비가 많이 든다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만 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이 든다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단지 좋은 홍보만을 위해 SNS 마케팅에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당신은 읽는 것을 더 단순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상황에 따라, 10가지 제안의 목록을 가져오거나 답과 질문을 작곡해 보아라. 당신의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을 더 많이 공유할 것이다.팔로워가 찾고 있는 항목(즉, 기본 항목 4개)을 제공하여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면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일관된 속도로 성장합니다.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하는 경우 네트워크 요구 사항을 더 자주 제공하십시오. 시간이 있으면 매일 네트워크에 게시하십시오.y 더 자주 그리고 더 규칙적으로 당신이 더 잘 출판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하게 하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그것을 재배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우수한 몇몇 사이트에 집중하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많은 부분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대신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 강력한 입지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들 모두를 통제하려고 시도하면서이제 우리는 어떻게 소통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