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victorypennants  

누가 노트북을 선택하느냐를 결정하는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필요이다

누가 노트북을 선택하기로 결정한 중요한 것은 당신의 컴퓨팅 요구와 필요다. 당신은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 복근, 고사양 노트북이나 태블릿 컴퓨터만 사용한다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 그리고 상당히 더 많은 노트북을 가질 필요가 있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도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개인용 컴퓨터에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특허거래 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약 10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더 싸지고 지속적으로 저렴해질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결함이 있다.

거의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1000달러 정도였던 것은 이제 훨씬 더 빠르고 편리한 설정이다.

흔히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이며 포트 수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입니다. 일반적으로 Usb 2 0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와 관련된 특수 장치가 필요하면 평행 항구가 필요하거나 화재 전선 포트가 있어야하는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특허거래 수 있습니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10위 리스트를 찾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리스트에 보이는 것과 같은 몇 대의 컴퓨터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유익한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이 되어야 하고 그들의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확인하는 것이다. 각각의 컴퓨터 옆에 있는 당신은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근거하여 스타 등급 제품을 찾을 것이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인기가 높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더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는 없다. 컴퓨터가 수리해야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처럼 휴대성이 상당히 떨어진다.

데스크톱을 사는 것은 반드시 쉽지 않다. 특히 만약 당신이 이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여기 있다면, 우리는 실제로 10대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어질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아래에서 당신을 도와준다.

USB 어댑터에 필수적이라고 언급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더 있는데, 컴퓨터 운영 체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사용자가 받은 버전을 확실히 하고,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으며, 그 직후에는 컴퓨터와 함께 작동하지 않는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측면 읽기 또는 호환성 설명 먼저 요구 사항 읽기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사용된 전자제품을 선택할 때, 요청 가격 태그에 비해 더 집중하라.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공짜로 어떤 것이든 일반적으로 부정확한 신호다.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모니터를 제외한 데스크탑 컴퓨터, 그리고 이러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도 괜찮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 및 리노베이션과 관련된 것을 추정하라. USB 어댑터에 필수적이라고 언급해야 할 다른 몇 가지 사항, 컴퓨터 운영 체제에 대한 작업을 확인하고, 사용자가 받는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잘못된 버전을 쉽게 잡을 수 있으며, 컴퓨터와 함께 해당 버전을 선택하지 않거나 ql-570 형제의 측면 읽기 또는 호환성 설명을 먼저 요구하십시오.

도둑이 도둑맞거나 분실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는 데 취약하지 않은 도둑들은 태블릿이나 노트북과 같이 휴대용 기기를 훔칠 가능성이 높다.

팁: 나는 당신이 이 팁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조사할 것을 강력히 충고한다!당신은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알게 될 것이고, 그 과정에서 컴퓨터에 대해 자주 알게 될 것이다. 매장 내 가격과 웹 내 가격에 따라야 한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접속함으로써 그것을 획득할 때 보통 덜 비싼 모든 것을 발견한다!말할 것도 없고, 보통 일정 금액을 범하면 배송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항상 일반 데스크톱 Pc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모든 메모리와 함께 멀티태스킹을 배울 때 많은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강력한 태블릿 컴퓨터가 있다.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까지 서 있을 수 없지만, 그들은 그들의 이동성으로 그것을 많이 보충한다.

나는 게이머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내 화려한 그래픽과는 같지 않지만, 단지 데스크톱 대 노트북으로만 사용해야 한다.

이동성 엔티어 프로그램은 내가 노트북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운반하도록 업데이트했다. 집 안의 다른 곳으로. 이 문제에 대해 분명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