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사람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합니다

ne,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 제품을 살 것이라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슈어맨 같은곳 그 제품의 소유자 사이의 의무적인 관계와 믿음을 배양하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제휴 관계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사람들의 이름이나 이메일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그 사람들을 확실히 관찰하고 그들에게 감사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빠르고 간단한 팁은 제품 사진과 제휴사 링크를 연결하는 것이다.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 온 수년 동안, 저는 너무 많은 질문을 받는 데 문제가 된 적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ConvertKit라는 장치를 사용하여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나은 팔로워를 구축합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를 고객에게 제휴 제품으로 홍보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그리고 상위 1%의 근로자들은 30일에 수십 백 달러, 심지어 수십만 달러를 창출한다.

그들은 대개 헌신적인 그룹과 수년간의 전문 지식을 가진 전임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다. 다른 제휴 패키지는 다른 수수료 패션을 제공할 것이고, 몇몇은 심지어 각각의 리드와 전환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수도 있다.

자, 이 안내서의 뒷부분에서 좋은 제휴 프로그램을 고르는 방법에 대한 팁을 소개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을 보통 그들의 경험을 관리하지 못하는 다른 회사의 “영토”로 보내고 있다.

제품과 회사를 사전에 검토함으로써 청중이 건설적인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제휴 상품의 정확한 판매는 대부분 제품을 소유한 회사의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루어진다. 여기 당신이 제휴 마케팅을 슈어맨 같은곳 시작하고 운영할 때 다음과 같은 정도로 당신의 승진을 위해 빠르게 생각할 수 있는 세 가지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두 회사의 주요 차이점은 계열사 프로그램 내부에는 자사 제품을 홍보하는 계열사만 있다는 점이다. 커뮤니티에서 제휴사는 여러 범주의 여러 서비스를 자유롭게 연결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는 모든 트랜잭션을 내부적으로 관리하고 트랜잭션의 일부를 얻습니다. 그러므로, 네트워크의 구성원이 됨으로써, 조직은 각 공동체와 제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서면 리뷰에서 실시간 제품 시연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상점들은 잠재 고객들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들이 이전에 결코 그랬던 것처럼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사는 곳, 그들의 나이, 수입 등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떤 고통을 수반하는지, 당신의 목표 시장의 요구와 걱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모든 항목 체크아웃 클릭업 콘텐츠 라이브러리 제품 하위 링크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