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victorypennants  

동시에 평범한 미국 남편과 아내의 건강은 급격히 감소했다.

동시에 평범한 미국 남편과 아내의 건강은 급격히 감소했다. 비록 우리가 언론, TV, 뉴스 게시판, 그리고 수천 권의 다이어트, 건강 그리고 건강 서적에서 하루 종일 건강과 건강을 듣고 마주치더라도, 상황은 점점 더 생명을 위협하고 있는 것 같다.

필러 3: 운동 근육의 힘과 지구력은 평생 동안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약하고 허약하고, 부상이 더 두드러질 때, 당신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다른 이점을 얻는다.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의 운동은 운동을 강하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텐가 한다.

훨씬 더 나은 어떤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 인자)가 활성화되어 더 많은 뉴런과 신경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 경우, 그 아이디어나 상실은 신체와 정신 운동 모두에 더 진실하다. 지능적으로

활발한 활동은 또 다른 완벽한 규칙적인 운동이다. 달리기 활동은 심장에 좋은 호흡을 강화한다.

거의 모든 달리기 운동이 주당 적어도 1시간 5시간 이상 지속된다. 매주 3회 이상 25분 이상 달릴 수 있다.

일단 회복이 충분히 되어 의사의 허락을 받으면, 가까운 피트니스 신병 훈련소의 한 구역이 될 수 있도록 가장 빨리 등록할 수 있을 것이다. 피트니스 기술을 배울 뿐만 아니라, 누구나 건강 기술을 배울 것이다. 또한 운동 후에 회복하기 위해 다양한 보충제에 대해 배워야 할 것이다. 열심히 수술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는 운동 프로그램.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을 고려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지금 당장 세션에 참여하십시오.

최소한의 개인적 목표가 설정되어 있지 않고, 조금 더 비현실적인 목표가 있으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모든 운동을 계속할 만큼 동기부여를 받지 못할 것이다. 사람들이 성취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현실은 이러한 것들이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현실 또한 훨씬 덜 매력적이다.

우리 사회는 운동을 하는 것이 항상 그 밖에 있어야 하는 끔찍한 것으로 간주되어 왔다. 그리고 실제 상황을 무언가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 저널은 당신이 새로운 피트니스 회사를 계속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이 당신의 인식을 높이고 당신이 얻는 성과를 추적할 것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사냥을 당신의 가장 중요한 최우선 과제로 상상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왜 그녀보다 더 예쁘다고 해도 왜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한다.

좋은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머리 없이 네트워크에 몇 번의 쇼를 하는 일은 결코 없고 많은 사람들이 텐가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주는 바디샷은 그들이 당신을 찾고, 그들을 먼저 찾고, 당신 스스로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않는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당신이 항상 잘 하고, 당신의 최고처럼 보이기 위해 황갈색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고 여행한다.

우선, 당신이 원하는 모든 현재 잡지를 읽고 친숙하게 읽어야 한다.

그래서 지금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잡지의 스타일이 정확히 누구인지, 만약 편집장이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과 연결되어 인사를 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가 무엇을 결정하느냐?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

밥은 친절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출판물에서 누구의 주역이 일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는 시장에서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주요 선수들이 누구인지 알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라. 누군가를 발견하기를 기다리지 마라.

장기적인 건강 목표에 도달하려면 위탁이 필요하다. 짧은 삭감은 없다!이에 따라 각 개인마다 달라질 수 있는 최선의 전략은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노력과 노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조차도 어떤 운동과 식단이 당신의 신체적 창조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것이고, 실제로 당신이 일반적으로 그곳에 가는 방법을 지시하는 일상적인 계획이 있을 때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많다.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기존의 건강 수준은 무엇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비행할 수 있는가, 아니면 팔 길이를 걷는 것이 살아있는 일광욕을 하는 사람들을 겁주어 쫓아낼 수 있는가? 일단 당신이 당신의 현재 상태를 평가받으면, 그것의 쉬운 설정은 그것을 받아라!그리고 나서 전반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지 아니면 지구력 적절한 훈련에만 초점을 맞출 것인지를 결정하라.

만약 하나의 보편적인 진실이 심각하다면, 그 진실은 당신을 사랑하거나 그렇지 않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도 이 거래를 알 수 없는 이유로 개인에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