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갖게 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갖게 될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표시되지 않으면 테스트라고 묻는다.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본다.또한 책 형태로 있을 때 설명서를 잃어버리는 문제가 있다.

출판물은 사용 사이에 두어 달 동안 앉아 있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한 번 더 수리를 하지 않으면 다음 번에 필요할 때 수선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찾을 https://ko.wikipedia.org/wiki/ 택시부활 수 있는 모든 차이에 차량 유지 관리 및 수리 서비스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점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수리점에서 자동차에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받으십시오.자동차 정비사는 차량을 수리하거나 서비스할 수 있어야 한다.

정비사가 차량 정비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교육을 이수하고 차량 정비에 필요한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부품 및 소모품의 가격과 인건비 가격에 대해 물어 보십시오. 요청하지 않는 것은 송장 작성 시 놀라움 택시부활 을 금할 수 없으며 부품 및 인건비에 대한 보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퍼즐의 작업 부분을 잊어서는 안 됨가격이 비싸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와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는다면, 당신은 그들이 전문적으로 인증을 받았음을 확신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BMW와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원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의 보증에 대한 세부사항을 찾아라.이상형 수리점은 작업 및 부품에 대해 1,000마일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함. 무엇을 포함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12마일 이상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사내 보증이 있어야 함.모든 사람의 영역에는 다양한 형태의 자동차 수리점이 있다.

내가 설명하는 자동차 수리점의 종류는 전국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의 환상적인 점은 그들의 역학이 ASE 인증을 받았음을 확신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터피, 굿이어, 그리고 나머지 모든 체인점들은 훌륭한 보증서를 가지고 있다.

30 d부터 어디든 있다.

부품 및/또는 노무에 대한 90일의 기간. 사슬이 개인 소유 자동차 수리점의 비용보다 더 비싸다는 단점브레이크의 그리스나 오일은 브레이크가 마찰을 일으키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음 브레이크가 높은 정도에 부딪히면 금속의 얼룩이 발생하여 마찰이 방지됨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측면에서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는 10년 이상 사용되었으며 중고차 수리 및 중고차 수입 증대를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헤드라이트 복원 등) 무페인 덴트 제거를 마사지함으로써 작은 덴트 및 딩(ding)을 수리첫째,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다닐지 결정한 후 차량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차량 상태는 양호하고 에어백이 있어야 한다.

요즘 같은 불경기 시대에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는 상황에서, 임대차 계약 기간이 다 되어도 자동차 대금이 더 이상 나오지 않고, 4, 3년 된 자동차에 매달리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그리고 물론 정비사가 최대한 능숙하고 최신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정비사가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을 받았는지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