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victorypennants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또한 비디오 설명 및 메타 태그에 포함하십시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에게 빈번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보여야 합니다.이 핵심 사실을 보면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기 위해 더 강력하고 건강한 것을 명심하라. 즉,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 작성 및 제출과 같은 기사가 아닌 기사 작성 및 업로드를 제외하고 기사가 있는 경우는 웹 페이지에 동영상을 내장할 수 있기 때문에 골프 DVD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웹 캠, 동영상을 찍는 휴대폰 또는 단순히 디지털 캠코더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동영상을 완벽하게 업로드하면 설정됩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상 당신이 재미있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smilealba.co.kr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것들은 현수막, 전단지, 간단한 광고 모방에 대해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광고와 관련된 것들은 당신이 사는 것으로부터 얻는 쉬운 비디오보다 기본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YouTube는 지구가 가장 활발한 온라인 네트워크라는 것을 기억하라. 하나는 주제 중심의 그룹에 가입하고 다른 비디오에 대해 논평함으로써 그들의 이름을 얻어야 한다.

당신의 키워드나 문구는 당신의 유튜브 동영상의 제목과 헤드라인이 될 것이다. 그 키워드는 향후 협업과 3가지 협력 기회와 함께 교통 흐름, 가입자, 변환, 논평에서 끌어들이는 요소로 기능할 것이다.

고품질이 될 필요가 없는 짧은 비디오를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모든 사람들에게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작은 도구를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영화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도록 격려함으로써 바이러스성 비디오 버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로 인해 나는 내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들을 갖게 되었다. 나는 내가 전문 캠코더를 사용하고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에 대해서만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고품질의 유투브 비디오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고수하고 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 경험에 의해 동기부여를 받는다.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고,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필요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제품 판매 가능성 그런 것들은 어려운 관련 배너, 전단지, 간단한 광고 사본일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다양한 광고들은 당신이 방에서 만드는 단순한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좋은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당신의 클립을 추천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채널에 가입하거나 당신이 다루고 있는 주제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클립을 보고 있다.

콘텐츠가 당신이 커버하고 싶은 다른 것을 가지고 있고, 새로운 튜브를 만들기 쉽다는 이유로 갑작스런 변화를 일으키지 말라.

동영상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면 프로그램을 최적화해야 한다.

품질이 낮은 동영상이 있어도 다양한 검색 엔진 요구 사항에 따라 최적화하여 훌륭한 검색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동영상을 최적화하는 기술을 차량 보험에서 몇 분만 빼라.

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 중 1명이 웹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방문할 수 있는데, 이는 별로 들리지 않고, 완전히 무료 트래픽일 것이다.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Avid 시청자가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계정 채널을 만들고 이를 구독하면 비즈니스가 개인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알렉사에 따 https://smilealba.co.kr 르면 유튜브는 구글, 페이스북, 빙 다음으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네 번째다. 그래서 그것이 세계 현상으로 간주되는 것이다. 마케터가 그의 서비스와 제품을 장려할 경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통제할 수 있다고 확신하기 위해서, 그것은 또한 서비스와 제품과 더 많이 연관될수록, 더 많은 잠재적 소비자들이 내가 선언하는 것들의 그림을 발견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사실일 것이다.

둘째, 그들은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어떤 비디오에도 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말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