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게임에 대해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
국제 디지털 게임 및 레저 회사. 우리는 멀티 플레이어 셀룰러 비디오 게임을 개발, 출판 및 배포합니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고 있고, 우리의 시청자들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비디오 게임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소품 (볼, 로프, 농구 등)을 포함하는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행동들.
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많은 게임 도구는 다른 문제를 특성화하기위한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에 있는 폰일 수도 있고, 현금을 사용할 수도 있고, 어느 정도 득점한 것과 비슷한 https://ko.wikipedia.org/wiki/싹쓰리게임 무형의 물건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자신의 성능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합니다.)하지만, 만약 폭행이 허용된다면, 그 전투는 스포츠로서의 자격이 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비디오 게임은 보편적인 것으로 모든 문화권에 싹쓰리게임 서 인간의 경험과 현재의 일부입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게임 중 일부입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게임의 다른 요소가 재생되는 보드 형식을 사용합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형식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며,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합니다. 타일을 이동 조각으로 사용하는 요약 기술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자체는 구조를 종류화하고 그 안에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게임을 하는 동안 큰 영역, 엄청난 양의 에너지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최신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일부는 웹 브라우저만 필요로합니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은 몇 가지 비디오 게임만을 하는 비공식적인 게임 인구 통계 팀에 호소합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게임 유형을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큐브와 같은 일반적인 게임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게임은 실제 또는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MY.GAMES는 매년 PC, 콘솔 및 모바일 장치에서 게임을 출시하는 10 개 이상의 사내 성장 팀으로 구성됩니다. 최신 수치는 셀룰러 비디오 게임의 우리의 큰 선택을 통해 다운로드에 대 한 새로운 이정표를 설정 합니다. 주로 전 세계의 상징적인 유물을 기반으로 한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보십시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같은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지침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수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