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다른 중독을 걷어차는 것처럼 담배를 끊는 것을 치료하라: 일련의 음주 상태가 되는 것

다른 중독을 걷어차는 것처럼 담배를 끊으십시오 : 일련의 절주가 되는 것 담배 습관을 포기하는 것은 정말로 긴 단계입니다. 내년이나 아마도 다음 4 주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지금 당장 그만두는 것이 장기적으로 허용 될 것이므로 오늘에 집중하십시오.

3) 흡연은 섹시하다 영화에서 나는 제임스 딘, 험프리 보가트,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다른 많은 섹스 심볼들이 담배를 피우고 섹시하고 시원한 연기처럼 보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들이 되고 싶었다; 더 성적으로 매력적일 수 있기 위해서, 결국 존 웨인은 텔레비전에서 담배를 광고하고 있었다. 만약 듀크가 할 일이 없다고 말했다면, 나는 누구라고 믿었을까? 그리고 그것을 더하면, 우리 가족 주변의 어른들은 연기와 함께 사용되었다. (그리고 43 세의 좋은 자동차 사고로 사망 한 어머니를 제외하고는 모두 흡연과 관련된 여러 가지 형태의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흡연은 50 대 일상 생활에서 약간의 통행권이었습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돈이 덜 들 것이다. 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워 볼 사다리 러분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담배를 투자하는지 상상할 수 있는가? 담배를 자주 피우면 아마도 200 ~ 400 달러를 소비해야합니다. 담배에 돈을 쓰는 것이 실제로 쓰레기에 돈을 버리는 것임을 깨달아야합니다. 따라서 담배를 끊는 것은 현금을 절약 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유는 담배를 끊는 것입니다.

당신이 먼저해야 할 요점 중 하나는 실제로 가솔린이 담배를 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시도가 필요한 결과를 완벽하게 가져 오지 않을 때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진전은 좋습니다. 좌절을 경험하면 가능할 때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거절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정말로 매우 중요하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담배를 권할 때, 개인은 거절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는가? 유혹은 어디에나 있다 금연을 시도할 때, 개인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즉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당신은 그 충동을 느끼는 사람만큼 자주 NO를 시도함으로써, 시간이 흐르면,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훨씬 쉽게 여겨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중요하다면.

니코틴 대체 보조제는 흡연을 중단하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행동 수정 외에도 적절하게 활용되는 이중으로 종료 할 가능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체 요법의 예로는 니코틴 패치, 마름모 및 껌 씹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의사와상의해야하며 담배를 끊은 후에는이 제품을 독점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담배를 끊을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나는 체력 수준이 악화되는 것을 느낄 수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었습니다. 나는 체육관 세션에 영향을 미치고 거기에 누워있는 동안 나는 끊임없이 기침을했고, 나를 괴롭혔을뿐만 아니라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나를 괴롭혔습니다. 낮은 에너지 수준을 얻었고, 아침과 관련된 침대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웠습니다. 오후에 깨어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 세금 기간의 마지막에 계속 증가하는 인상을주는 비용을 모터에 가지고있었습니다. 나에게 담배를 끊을 준비가 되라고 가르쳤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검게 그을린 폐와 기관 절제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여주는 공포 전술 광고의 홍수가 있습니다.이 광고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동안 흡연자의 일시 중지를 전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의 선택적 기억을 포기하는 대신 실제 나쁜 정보를 걷어차는 것입니다. 니코틴 껌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양의 니코틴은 종종 니코틴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니코틴 껌은 니코틴 패치 (2)보다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궁금한 것은 어떻게 전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었다고 생각하는가 하는 것이다. 개인이 생각하기에 정지 보조 장치가 어떤 결심도 하지 않고도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요점은, 당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충분한 의지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어려움은 다양하지만, 담배를 끊을 기회는 모든 사람들에게 오고, 수천 명이 매번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었다.

당신은 당신이 파워 볼 사다리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게 만드는 트리거가 무엇인지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멈출 계획이라면, 예를 들어, 당신의 트리거는 스트레스, 일 또는 심지어 다른 전문가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이러한 상황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트리거를 피할 수 없다면, 우리가 그들과 함께해야했던 옵션을 병 들게하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말할 것이다 친숙한 사람들에게 이 특별한 정보를 신뢰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도록 하고, 당신이 갈망을 이기도록 돕는 것과 함께 이것이 당신이 계속 탐구해야 할 것이다.

흡연의 문제는 특정 담배가 바로 담배를 피우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맛이 끔찍합니다. 처음 담배를 피우는 담배의 맛이 매력적이지 않기 때문에 종종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실제 반대가 발생합니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 위해 했을지도 모르는 선택은 정말 어려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