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무자비한 제휴 마케팅 전략 활용

전 세계적으로 거의 2백만 개의 소매상들이 있는 Shopify는 정말로 낙하산 산업의 시장 책임자로 자신을 확인했다. Shopify는 웹 사이트 빌더, 구매 카트, 웹 호스팅 및 스토어 관리 도구, 분석 기능, 수수료 처리 등을 포함하여 온라인 소매 업체를 시작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1,800만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opga.work 명이 넘는 학생과 186,000 개의 정력적인 과정을 통해 Teachable은 가장 존경받는 전자 학습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스마트 패시브 인컴의 팻 플린에 https://opga.work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30 일당 $ 29에서 $ 2,000 이상에 이르는 모든 범위의 계획을 통해 소득 잠재력은 매우 매력적인 공급이며이 시스템을 연결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러한 관심은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에 독특하게 개방되어 있는 경우에 좋은 전망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미분양된 리조트 객실이나 통관 품목과 같은 부실 재고를 이동시킬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당신의 모델 노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구매자가 진정으로 좋은 또는 서비스를 사용했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소매 공간 내에서 일하는 제휴 기업가의 경우, 상당한 반품 기간은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품목에 반품했는지 여부에 따라 총 판매를 승인하거나 거부할 수 있도록 하기에 충분하다. 예를 들어, 소매업자는 반환에 대한 21일 간격이 완료될 때까지 동반자에게 수수료를 지연시킬 수 있다.

우리는 대형 출판사, 특정 인물 블로거 및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위한 개인화 된 연결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집 가능한 장난감을 평가하는 YouTube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 비디오 제작, 프리젠 테이션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전문 지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게하면 소매 업체와의 관계 구축 과정을 간소화하고 소득 대안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심 할 여지없이 알게 될 것입니다. OutdoorGearLab은 스포츠, 캠핑, 하이킹, 등산 및 여행에 사용되는 도어 기어를 비판합니다. 이 사이트는 독자와 같은 야외 광신자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를 테스트, 검토 및 판매함으로써 독자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있는 유연성을 갖게되고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관련 개인에게 유용한 리소스가됩니다. 따라서 청중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내부와 외부에서 자신을 깨닫게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이므로 특정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이 청중의 누군가와 이미 가질 수있는 관계와 결합하여 얼마나 더 강력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여정을 돕기 위해 옹호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웹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피드백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통해 당신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그리고이 과정은 매우 소비자 즐겁고 내가 여기서 더 깊이 이야기 한 많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그 게시물들 각각에서 한 달에 수 톤의 돈을 벌지만 그것들이 독자들에게 실제로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그것들을 정기적으로 교체할 것을 보장한다.

하지만 그들을 올바르게 홍보할 방법을 모를 때는 사실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지 않은가? 왜냐하면 내가 해야 할 일은 방문객들을 그들의 깔때기로 보내는 것 뿐이고, 그래서 그들은 판매를 전환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즉시 그것을 홍보했는데, 그 곳은 내가 단지 53개의 레인지파인더를 팔았지만, 1,687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했다.

울타는 많은 독자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수많은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직접 타겟 상품을 쇼핑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는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Kajabi 파트너 프로그램은 현재 Kajabi 사용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시험 기간을 지나 활기차게 지내는 카자비에게 배달하는 모든 신입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대답하십시오. 서비스 제공 업체가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여행을 시작하는 데는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유튜브 채널이 특정 종류의 장난감을 리뷰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을 평가하는 것을 발견하면, 그들은 또한 당신의 제휴 제품에 잘 맞을 것입니다.

더 많은 예 이 보고서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방문자들을 온라인 소매점으로 유도하는 데 있어 직접 이메일에 이어 두 번째로 좋은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휴 광고는 다른 기업가와 협력하고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리랜서와 기업을 위한 무료 오픈소스 송장 앱인 인보이스 닌자가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