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구글 방문을 중단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당신의 지역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과 싸우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의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귀중한 콘텐츠 뷰를 공유하라!

당신이 줄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준 콘텐츠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소셜 인터넷을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된 사람이 그것을 친구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tner-safe.net 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온 것에 대해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을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당신은 그렇게 할 것이다. 공유하지 마십시오.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조언할 것입니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웹 2 도구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소셜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운전 특권 행위에서 파생된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는 Klout이다. 당신의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점수,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사용하여 더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고의 전략은 좋은 Klout 점수를 갖는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것이 생산인지를 구별하는 해결책 중 하나

만약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자리잡을 것이다. 전략은 중요한 사람이며, 당신의 사업과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단계를 따라야 한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 목록을 사용하거나 답변을 작성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아름답게 확립하고 이메일 목록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그 이유로 정제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선택 과정 과정에서 필요 없거나 무관한 페이지의 사무실 영역을 축소한다.

블로그와는 반대로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818초 만에 30가지 옵션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고 51%의 가능성만 가지고 있었다. 이것은 검색 비용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다. 이는 이전에 259만 달러였던 당신의 하루의 비율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비록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되더라도, 당신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해라.

그렇다면 사 https://partner-safe.net 회 발표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 결정하시겠습니까?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전체 마케팅과 실제로 같은 것이다. 먼저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식별하고 그것이 아이들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시도하고 있는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결과에 오는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할 의무가 있고 그렇지 않다.트위터콤 – 트위터가 도달하는 완벽한 사람들에게 수신하고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것을 위한 것이다. Tweets Forumscom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당신이 단순히 Forumscom에서 언어를 얻을 수 있는 적절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동안, 당신은 더 많은 친구들을 네트워크화한다.

우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한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것은 포도를 고르고 와인을 섞는 것에서부터 적어도 1년 반 동안 그것을 두 번 발효시키는 것, 노화시키는 것, 적어도 1년 반 동안 그것을 발효시키는 것 등 엄청난 노력과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쉽지 않은 일이든, 학습 곡선이 있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열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노력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 SEO와 이메일 마케팅 네트워킹과 매우 흡사한 과학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우리는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서적 마크를 검색 엔진에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전에 언급했듯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깨달음의 결과와 그것이 좋을 때 좋은 결과를 기대하라. 그것은 전세계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많은 표적이 될 수 있고 경험으로 인한 나의 좌절감을 덜 짜증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표적이 되지 않은 현수막보다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