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전문가들이 밝히지 않은 금연에 대한 정체불명의 세부 사항

QuitPal은 또한 텍스트 미리 알림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미리 계획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당신은 담배를 끊는 데 성공할 것이라고 얼마나 확신하는가?

금연은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무엇이 당신을 다시 담배를 피우게 만들었는지 생각해 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사다리 라. 아니면 가족이나 친구들의 도움이 충분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당신의 가족, 가족,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포기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해라. 그들은 당신이 계속 나아가도록 격려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약해지고 싶을 때 말이다. 당신은 심지어 지원 그룹의 일원이 될 수도 있고 상담자와 의논할 수도 있다.

행동 치료는 금연 방법을 결정하고 지속하는 데 도움이되는 상담 유형입니다. RHAs Courage to Quit®는 주로 우리 공중 보건 서비스 임상 실습 지침(Fiore et al., 2008)에 명시된 흡연 요법에 기초한 성인 담배 중단 프로그램이다.

장기적으로는 폐암과 다른 암에 걸릴 확률도 낮출 것이다. 전자담배는 또한 증기가 보통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니코틴 대체 치료의 한 형태다. 증거는 개인이 다른 NRT 상품으로 흡연을 포기하는 것보다 개인에게 봉사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것을 보여 주지만 개인은 특정 사람의 선호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첫 번째 튼튼한 주간을 통해 흡연을할 수 있는 장소에서 자신을 발견한 많은 사람들은 멈춘 후 약 3 ~ 4 주 후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놀랍게도, 이것은 육체적인 갈망이 멈춘 바로 그 시간이다.

금연 계획 세우기 성공적인 금연을 위한 열쇠 중 하나는 준비이다. 담배를 끊기 위해 조합하는 좋은 방법은 금연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곳에 포기하고 기록을 가지고 다닐 원인들을 목록으로 만들어라. 담배를 피우거나 전자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있을 때 이러한 이유를 다시 살펴 보십시오. 조건, 과정 비소 세포 폐암 흡연은 비소 세포 폐암 대부분의 암을 성장시킬 위험이 더 큽니다 파워 볼 사다리 . 이것은 가장 흔한 종류의 폐암이다.

또는 폐암, 관상 동맥 심장 질환 또는 다른 상황에 걸릴 확률을 줄입니다. 온화해지고 싶은 충동을 능가할 만큼 튼튼한 목적을 선택하라. QUIT-NOW로 전화하여 주 담배 회사 금연 전화에 문의하십시오. 금연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어떤 종류의 상담이나 약이 도움이 될지 의사와상의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그만두는 것은 또한 피곤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갈망을 관리하기 위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다양한 약물과 다양한 형태의 상담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상담과 약물의 조합은 성공적으로 종료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하고 당신에게 좋은 종료의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치료의 특정 치료 또는 혼합을 추구하기 위해 얻을 수있는 선택이있다.

담배와 관련된 웰빙 효과, 가격 및 과거의 역사에 대한 대화식 도구를 탐구하십시오. 당신을 도울 수있는 많은 옵션과 상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