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 – 그것은 무엇입니까?

부드럽게 팔리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한 시간 동안 이야기했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이 당신의 제품이 https://ko.wikipedia.org/wiki/플라온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멋진 이슈들을 본 후에 얼마나 흥분할지 상상해 보라. 때때로, 그들에게 제품을 구매하라는 구체적인 요청을 보내라. 아마도 당신은 최신 평가에서 아주 새로운 즐겨 찾기를 발견하고 실제로 좋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이메일 주소와 교환하는 한 가지를 제공해야 한다.

우리의 기계 학습 알고리즘, 헌신적 인 지식 과학자 및 사기 탐지 방법론은 트래픽을 평가하고 점수를 매기므로 나쁜 행위자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프로그램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식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행사에 대해 동료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API는 중개자로서 브라우저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공유되는 데이터의 양이 줄어 듭니다. API 모니터링은 추가적으로 귀속성(즉, 전체 쇼핑객 여정에서 사람의 운동을 귀속시킬 수 있는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를 따르면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고 플라온 수동적 인 독자를 활발한 소비자로 전환하며 한 번에 한 번의 클릭으로 급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당신은 엄청난 전환 비용을 받는 동시에 당신의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할 것이다. 블로거는 제품의 가치에 관한 단어를 전파하는 데 영향을 미치고 판매자의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 앱 또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마다 지불을받습니다. 제휴사들은 종종 그들이 마케팅하는 매우 특별한 청중을 가지고 있는데, 대개는 그 청중의 추구를 고수한다.

이렇게하면 제휴사가 프로모션에서 가장 잘 행동할 수 있는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의된 틈새 시장 또는 개인 브랜드가 생성됩니다.

Smart Passive Income Podcast 9 에피소드 9에서 제작자이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고문 인 Nicole Dean은 내가 한 많은 인터뷰에서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공유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시간을 들여 개별 브랜드를 구축하고 아마도 당신이 봉사 할 수있는 시청자를 개발할 것을 주장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스포츠가 될 수 있습니다.

둘 다 더 틈새시장이지만 소득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더 적은 전환이 필요하다. 그리고 상위 1%의 소득자들은 매달 수십만 달러, 심지어 많은 1000달러를 벌어들인다. 그들은 헌신적인 그룹과 몇 년간의 전문 지식을 갖춘 풀 타임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버는지는 당신, 당신이 선택한 관심 분야, 그리고 당신의 콘텐츠 재료와 수입 흐름을 최적화하는 능력에 달려있다.

그러나 그것이 대다수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온라인 백만장자가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