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데스크톱 컴퓨터를위한 5 초 트릭

기계의 비디오 출력이 쇼 및 케이블 링과 함께 적합하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데스크톱 SSD가 데이터를 저장하는 동안 시스템 추억은 CPU와 함께 작동하여 앱을 실행하고 멀티 태스킹에 대한 용량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GB 또는 16GB의 메모리 용량은 대부분의 고객에게 환상적이며 모든 형태와 크기의 보급형 또는 미드 레인지 데스크톱에서 가장 일반적인 구성입니다. Google의 Chrome OS는 Windows 및 macOS의 실행 가능한 대안이지만이를 운영하는 데스크톱은 레스토랑 메뉴 쇼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터넷가입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관심 분야에 적합하고 희귀합니다. 네 번째 옵션은 운영 체제가 없는 데스크톱을 구입하고 Ubuntu Linux와 비슷한 오픈 소스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술적으로 정통하고, 실험에 열중하고, 소프트웨어 호환성 문제 및 기타 단점을 수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이 경로를 제안하지 않습니다.

HP 멀티 기능 데스크톱 i5, HP 멀티 기능 데스크톱 i7, Microsoft 무선 데스크톱 900 또는 항상 좋아하는 Microsoft Surface Studio는 최고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하나의 데스크톱 컴퓨터 옵션에 모두 적용됩니다. Intel Core i7, 16GB RAM 및 1TB SSD로 구동되는 28인치 Microsoft Surface Studio 2 데스크톱 노트북을 구입할 때마다 궁극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소유하십시오. Microsoft Surface Studio 2 데스크탑 PC를 사용하면 양식, 색상 및 디자인을 아이디어에 제공하는 것이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소수의 다른 강력한 베어 본 게임 미니 PC가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ASRock 및 Zotac과 같은 소규모 기업에서 제공되며 보증 기간이 짧고 지원이 떨어집니다.

• 서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사용자가 있는 새로운 기업이 VE 엔터프라이즈에 참여하기를 원할 수 있으므로 충분히 확장 가능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서버, 정보 서버, 전자 메일 서버 및 웹 서버는 과도한 가용성 비율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컴퓨터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제한된 규모에서 P2P는 이미 이러한 개인용 장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P2P는 소비자 개인 단위가 서버를 필요로하지 않고 상호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에게 매력적입니다. 가젯이 피어 투 룩을 부착하고 소스와 회사를 공유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비즈니스 사양이 개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Universal Plug-and-Play 표준12는 홈 네트워크의 장치가 서비스를 다른 장치에 즉시 광고하고 다른 장치가 이러한 서비스를 검색하고 사용하는 프로토콜을 정의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주요 초점은 게임용 PC를 만드는 것이지만 집에서 일하는 전문가에게 가장 적합한 워크 스테이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은 사전 구축되어 있으며 몇 가지 사용자 정의 옵션이 있을 수 있지만 Origin PC는 처음부터 개인용 데스크톱 랩톱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입니다. 그런 다음 강력한 GPU를 갖춘 에일리언웨어 옵션과 같은 경로로 전송해야합니다.

온라인에서 최고의 사양과 함께 데스크톱을 발견했지만 현지에서 오디션을 할 수 없는 경우, 자유로운 수익 커버리지를 가진 공급업체가 가장 친한 친구다. 만약 그것이 결국 잘 되지 않는다면, 그것을 돌려줄 충분한 시간을 받았다는 것을 긍정하라. 데스크탑 타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데스크탑 급 CPU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Mac은 iCloud 계정과 관련된 모든 시스템에서 메시지를 발송하고 수신할 수 있는 유연성을 포함하여 iPad 및 iPhone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미 Apple 중심 가정에 있을 때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진입 가격은 가장 저렴한 PC보다 높아야합니다.

우리가 이 안내서를 출판한 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인텔의 NUC 미니 PC(“Next Unit of Computing”이라는 기이한 이름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면)를 반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다. 사전 구성된 PC와 자체 베어 본 모델로 제공되는 이 시스템은 일반 추종자보다 크지만 좋은 성능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포트 및 확장 성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대부분의 다른 선택들과 비교했을 때, PN50은 키가 크지만 4.5×4.5인치의 작은 발자국을 가지고 있어서 약간 뭉툭해 보인다. 그 여분의 높이는 2.5 인치 드라이브 베이를위한 공간을 남겨 두므로 회전하는 하드 드라이브 인터넷가입 또는 스토리지 용 SATA SSD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