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이 다른 마케팅보다 더 나은/더 나쁜 이유(대안)

제휴 인터넷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별한 추구를 가진 시청자를 길들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제휴 캠페인을 해당 관심 분야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마케팅 할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구매중인 제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현금 순환 외에도 초기 시동 비용을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요구합니다. 그러나 제휴사 순 마케팅은 낮은 가치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즉, 신속하고 많은 문제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걱정할만한 갑작스런 수수료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추가 상품들은 브랜드 제휴와 다른 수입 흐름과 함께 제휴 패키지를 통합할 것이다. 제작자(“제휴사”)는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사용한 후 회사의 제품을 구입할 때 수수료를 받는다. 그 모델은 독자적으로 관련이 없는 청중들에게 도달한다.

매주 팟 캐스트를 듣는 인터넷 고객의 20.4 % 중 한 명이라면 온라인 마케팅을 들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스폰서를위한 이러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와 사용자 정의 된 URL은 Podcast의 제휴 판매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델이든 콘텐츠 제작자이든 관계없이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콘텐츠 자료를 수익화하고자하는 블로거를위한 선택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IGTV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 인사 Kim Kardashian, Kylie Jenner 및 Selena Gomez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영향력있는 지위와 참여 콘텐츠를 만들고 시청자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유명 해졌습니다. 제품 가격에 따라 판매 당 많은 달러 또는 센트 만 받기 때문에 광고에 지출하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마진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면 각 제출 일과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현상금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60일간의 판매 검증 기간 후에 30일 이내에 수수료를 지불한다.

각 프로그램의 경우 비용을 얻으려면 최소 임계값인 $50을 초과해야 합니다. 반복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는 오피 매월 20 일경에 이전 달의 검증 된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Palgrave 고객 및 문학 및 사회 과학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SpringerLink Shop 제휴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Ulta는 저렴하고 상태의 스킨 케어, 메이크업 및 개인 케어 상품을 원하는 뷰티 광신자를위한 모델입니다. Ulta는 다양한 독자층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보다 직접 대상 제품을 쇼핑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이는 귀하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용자를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지불하게됩니다. 사실, 미국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 덩어리를 얻기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선택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는 것이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파는 특정한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이다. 이것은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면서 당신의 리뷰를 더 깊이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제휴 마케팅의 좋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세계 브랜드의 80 %는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므로 숙제를 바로 할 때 시장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년에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측된다. 일을 맡길 준비가 되어 있다면 한 조각만 가져갈 수 있을 정도로 큰 현금이 유통되고 있어. 그러나 의사 소통에서 판단을 사용하여 스팸 콘텐츠 제작자가되지 않도록하십시오. 판매를 유도하는 최고의 제휴사 넷 마케팅 채널을 살펴 보겠습니다.

제휴사는 6가지 요금제와 온보딩 자료를 모두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전환할 수 있다.

회사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인증된 리드에 대해 5달러를 벌 수 있으며, 의뢰인이 Constant Contact의 고객이 되면 105달러를 벌 수 있다.

30 일당 $ 29에서 $ 2,000 +에 이르는 모든 최상의 방법으로, 수익 잠재력은 매우 유혹적인 제안이며,이 시스템을 부착하는 데 전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홍보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해 특별한 제안이나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획은 보통 30일당 약 20달러에서 150달러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지급액이 합산될 수 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이들은 백서, 정부 정보, 진정한보고 및 업계 전문가와의 인터뷰를 구현합니다. 우리는 또한 독창적 인 연구를 참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