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에 사용할 5 가지 전략

그것은 또한 당신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오피스타 판매하는 제품 내에서 정말로 고려할 때 도움이 된다.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여분의 실제 대화를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기업을 구축 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반드시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은 계열사로서 수익을 올리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시청자와 함께 여분의 믿음을 구축하고 더 잘 봉사하는 방법으로 취급한다면 하늘은 제한적입니다. 둘째, 모델을 만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독특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들이 카피라이팅을 마스터하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필요한 것에 집중한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뛰어넘을 것이다. 내가 300달러를 잘못 썼다는 사실을 깨달았듯이, 만약 당신이 링크를 던져놓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해주길 바란다면,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시장에는 당신이 매춘부에게 봉사한 사람들이 있어 당신에게 돈을 다시 지불할 방법을 찾고 있지. 그리고 당신이 정직하고 청중에게 유용한 수단으로 봉사하고 있다면, 그들은 종종 당신을 다시 도울 수있는 기회에 뛰어 들 것입니다.

그러한 회사들은 또한 각 광고 노동자들을 그들이 선택한 산업 회의에 보내려고 노력한다.

선택한 관심 그룹에 대한 마케팅은 어피니티 마케팅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독점적 인 신원 일치는 데스크톱에서 셀 웹 및 모바일 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구매 경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이미지를 그립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인 된 비즈니스와 제휴하면서 기술에 집중함으로써 이해 상충을 제거합니다. 이 기사의 데이터를이 방법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참조로 사용하고이 수익성있는 광고 채널에서 행운을 시도 할 때 어떤 이벤트와 접촉해야하는지 자유롭게 생각하십시오. 그렇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전략적이고 숙제를 한다면 제휴사가 되는 것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해하는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의 기회를 제시하겠습니다. 이 잘 알려진 수동적 수익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공부하십시오. 사용하기 쉽고 합리적인 가격의 초보자 솔루션은 소규모 기업, 신생 기업 및 기업가가 온라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연구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거래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창작자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수단도 곧 나올 것이다.

StudioPress 테마를 홍보하고 생성 된 매출의 35 %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Crowdbotics는 수백만 개의 프로덕션 급 소프트웨어 패키지 라이브러리를 참조하여 주어진 프로젝트에 대한 최상의 구성 요소와 워크 플로를 설정합니다. 일단 당신의 추천 동료가 그들의 앱을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현금 지불에서 개발 크레딧에 이르기까지 크라우드보틱스로부터 다양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을 것이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적절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20 %의 선불 수수료와 20 %의 반복 지불과 함께 Outgrow 동료는 24/7 채팅 지원을 받고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당신은 판매 후 40일 이내에 30%의 수수료를 받기 위해 그들의 제품 전부 또는 일부를 홍보할 수 있다.

제휴 마케터의 전체 업무는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판매자는 판매에서 수수료를받은 후 고객 불만 사항을 처리합니다. 추가 복잡한 시스템, 리드 당 지불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은 주로 리드의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으로 돈을 버는 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새로운 소득 흐름을 추가하는 보람있는 방법입니다. 시간을 미리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계속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D-O-I-N-G 전략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무리에 언급된 제휴 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이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