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이 긴 트레일 Sns 마케팅과 반대되는 Sns 마케팅 선택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대상 시장을 파악하십시오.필수적인 지표와 KPI를 결정하십시오.콘텐츠 자료 믹스를 만들십시오.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하십시오.콘텐츠 자료를 계획하십시오.효율성을 추적하십시오. LinkedIns의 가장 큰 에너지는 전문가를위한 사회 공동체로서의 위치입니다. 귀하의 목표 시장이 특정 경력에 의해 식별 될 수 있거나 귀하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 사업체가있는 경우, 여기에 귀하의 존재를 구축 할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언급했듯이, 페이스북은 홍보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우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다.

완벽한 고객에게 집중 광고를 제공하는 데 사용해야하는 지식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아비랄 https://ko.wikipedia.org/wiki/인스타좋아요늘리기 비디오와 같이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설정된 콘텐츠 자료를 증폭하면 일반적으로 광고의 가치를 떨어 뜨리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총 판매 직원이 믿음과 신뢰성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에 따른 경쟁자의 등장이다. 잔혹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수많은 트릭을 소매로 걷어붙이고 싶어하는데, 그 중 하나가 SNS 마케팅이다. 예를 들어,한 스타트 업은 3년 동안 하루에한 기사를 발표했으며, 자본금이 높은 새로운 경쟁자는 하루에 천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두 신생 기업 모두 게시된 전체 기사의 종류가 동일하지만 3 년간의 역사적인 과거를 게시한 신생 기업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경쟁 업체는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예상 시청자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장소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밝혀낼 필요가 있다.

Thrive의 Pinterest 소셜 미디어 광고 솔루션을 사용하여 더 많은 브라우저를 클라이언트로 변환하십시오. 우리의 Pinterest 마케팅 전문가는 각 핀이 올바르게 분류되고, 이미지에 텍스트 오버레이를 적용하고, 설득력 있고, 키워드에 최적화 된 설명을 만들고, 매우 효과적인 CTA를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Pinterest 분석을 관찰하여 핀 성능을 파악하고 Pinterest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모델 관리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과 인스타좋아요늘리기 함께 참여할 수있는 최상의 기술을 지속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또한 Snapchat 사용자가 하루에 약 18 번 어플라이언스를 여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고객이 하루에 약 25-30 분 동안 앱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마지막 달에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비디오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엄청난 가격 범위 또는 프로의 그룹으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무료 회사와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들거나, 스마트 폰으로 근무일을 촬영하거나, 라임 범죄가하는 것처럼 다른 사용자가 생성 한 콘텐츠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의 초기 목표와 강력하게 관련되어야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당신의 구매자 인격을 정의해야 한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있는 환상적인 키워드 연구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분석은 팔로워가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어디에 머무르는지,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실행 가능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다른 유형의 사람들을위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들 중 충분히 많은 비율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그 곳에 있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플랫폼에 관심이 거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 있고, 거기서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어울리는 장소를 발견하기 위해 먼저 약간의 연구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알고 있다면 너무 힘들지 않을 것이다.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유튜브, 스냅챗 등이 있다.

이제 가장 필요한 11 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최신 콘텐츠 자료를 게시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혼 비용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당신의 시장에서 확립된 틱톡 영향력자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는 향후 소셜 미디어 활용과 마케팅의 발전을 위한 기회를 제시한다.

많은 회사들이 이제 하나 이상의 소셜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채널 간 캠페인과 함께 연결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브랜드 옹호자들을 이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기술, 즉 그들의 강점을 익혔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았고, 열성적이고 매혹적인 추종자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