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교육대학의 특징

ChitkaraCollege of Education은 CBHE 이니셔티브의 절반입니다 ⁇ EDUREFORM 및 CLIL @ India. Chitkara는 2019 년에 성공적으로 수행된 2016 년부터 시작된 프로젝트인 CLIL @ India의 파트너였습니다. 그 목표는 인도에서 콘텐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큐넷 및 언어 통합 학습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CLIL의 방법은, 유럽 학교 시스템에서 바닥을 얻고, 앞으로 영어와 지역 언어 사이의 균형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언제든지 우리는 현재 영국 및 전 세계에서 300 명 이상의 교육 종사자가 주도하는 200 가지 분석 작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의 대다수는 2 차 학부에서 화학 공학을 가르치고 학계의 교육 개선에 좋은 기여를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의 신체 단련 시스템을 중심으로 숙련된 중등 대학 체육 강사 시험을 고용하여 사회 및 체육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마스터와 박사를 위해 매우 설정됩니다. 스포츠 관련 작업을 준비해야하는 대학원 대학에 등록한 대학생 및 더 많은 학업 연구. 대부분의 과정은 신체 훈련 이론과 합리적인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튜토리얼 한국어 체육 교육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를위한 체육 수업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학생들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성장을 돕습니다.

우리의 학교 교육, 건강, 심리학 및 리더십 응용 프로그램은 귀하의 지역을 리모델링하고 경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합니다. 가상 정보 세션에 참여하여 TC에서 대학원 공부에 대해 추가로 배우십시오. 학교 교육의 세계가 빠르게 진화함에 따라, FSU 교육 대학 내의 학생들은 적응하고 내일의 교육자를 측정 할 수있는 요구 사항을 설정하도록 고유하게 교육받습니다.

US PREP는 현재 15 개의 학교 – 대학 파트너가 열악한 지역 사회를위한 수많은 강사를 유치, 교육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커리큘럼 및 교수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상황을 만드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분석, 구성 및 고려하고자하는 데이터, 전문 지식 및 성향을 갖춘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1997년 국제 표준 교육 분류는 처음에는 모든 고등 교육을 1997년 스키마 모델로 분류했습니다. 그들은 5단계와 6단계에서 박사학위 연구로 알려져 있었다.

교육은 우리의 이름으로 입구이자 마음이지만,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있는 관리입니다. 136 년의 역사에서 우리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및 지원 학생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교실에서 트레이너가되고 싶든 지역에서 영감을 얻고 싶든, 우리의 패키지는 영원히 준비가되도록 준비 할 것입니다 – 결정을 안내하고, 문제를 제기하고, 향상시키고, 답변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CNU College of Education의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학과는 1977년 기계 공학 교육 및 재료 공학 교육 부서로 설립되었습니다. 설립 이래,이 부서는 산업 기술자 교육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을 갖춘 산업 및 공학 교육 전문가와 유능한 기술 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했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내가 여기 온 후에 학문을 배우는 것 이상의 것이었다. 우리 집의 많은 사람들이 바로 여기서 졸업했고 그래서 그것들은 내가 나만의 목표를 실현하기 큐넷 위해 따르고 있는 발자취들이다. 나는 결국 레벨을 받거나 미술에 입문하고 싶다. 우리의 발표에서 반 친구들을 가르치고 함께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반쪽이었다.

IOE는 영국의 모든 자금 지원 교육 연구의 약 25 %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신 Research Excellence Framework는 그 연구의 94 %가 세계적 수준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교육 리더십을위한 UCL 센터와 포괄적 인 교육을위한 UCL 센터를 포함하여 30 개 이상의 전문 분석 및 교육 센터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연구 우수성 프레임 워크 평가에서 교육 분석 에너지로 1 위를 차지했으며 학교, 학교 및 초창기 환경에 다양한 출처를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전문 연구 및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INTEC과 강사들이 제공 한 기회와 지침에 감사드립니다.이 프로그램은 전세계 프로그램과 업무에서 대학과 사회를 대표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는 주요 과정의 여름 시즌 변경이 있으며 여름을 통해 전공 변경에 관심이있는 학생들과 거의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