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축구에 대한 충격적인 정보 공개

럭비 리그는 종종 리그로 쉽게 언급되며, 일반적으로 뉴 사우스 웨일즈와 퀸즐랜드의 호주 주에서 단순히 축구 또는 발로 식별됩니다. Rugby 리그 7s 및 Rugby 리그 9s는 낮아진 측정 그룹의 변형입니다. 엑스. 참가자가 적의 목표를 향해 공을 가지고 달려가는 경우, 반대편에 있는 참가자는 자유롭게 그를 충전, 보유, 트립 또는 해킹하거나, 그에게서 공을 빼앗을 수 있지만, 동시에 어떤 선수도 보유하고 해킹해서는 안 된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GAA는 헐링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광고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지침은 Maurice Davin이 작성하여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Davins 규칙은 헐링과 비슷한 비디오 게임의 영향과 아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축구중계 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할 필요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차별화의 주된 사례는 오프사이드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

Sky Sports News 수석 기자 Melissa Reddy는 태국과 호주에서 Man Utds 해외축구중계 프리 시즌 여행을 채택하여 새로운 보스 Erik ten Hag가 클럽에서 그의 표를 얻는 것을 보았습니다. 레인저스는 3차 예선 구면 동점 1차전을 탈락시킨 뒤 챔피언스리그 희망을 살리기 위해 아이브룩스에서 2골 차로 뒤엎어야 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에릭 텐 하그가 새 시즌을 앞두고 미드필더 보강을 위한 그의 노력을 해결하려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프렌키 드 종에게 선택권을 고려하고 있다.

럭비 조합의 법률은 20 세기를 통해 추가로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법률보다 훨씬 적습니다. 영국 내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공립 대학의 우위는 1850년 공장법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 아동에게 얻을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크게 증가 시켰습니다. 1850년 이전에는 많은 영국 젊은이들이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주일에 6일 일해야했습니다.

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McGill University of Montreal과 Harvard University의 경기에서 성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두 팀은 McGill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 라인과 하버드에서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 라인을 번갈아 사용했습니다. 수년 내에 하버드는 McGills 규칙을 채택하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도 똑같이하도록 설득했습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콜롬비아 대표는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대부분의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일부 변형하여 수행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코드는 나중에 협회 축구로 확산 된 많은 발명품에 대해 답변 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일련의 규칙 조정은 1877 년에 표준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 간의 차이를 점차적으로 침식했습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수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1880년 Yale의 Walter Camp 코치는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바뀌 었습니다. 원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곳은 수많은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캠프 럭비에서 미국 레크리에이션을 갈라 놓은 두 가지 가장 중요한 규칙 조정은 스크럼을 스크럼의 라인과 다운 앤 거리 가이드 라인의 수립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축구는 충돌이 전형적으로 치명적인 부상과 때로는 죽음으로 이어지는 폭력적인 스포츠로 남아있었습니다. 시어 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은 1905년 10월 9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의 축구 대표들과 회의를 갖고 과감한 수정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