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풋볼 리뷰 & 메소드

멜버른 축구 규칙은 널리 배포되었고 점차적으로 반대 빅토리아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규칙을 수용하여 게임을 일반적으로 다른 코드와 구별되는 Victorian Rules로 인식하게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 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프리미어리그중계 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높은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개인은 매주 6 일, 일반적으로 하루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그들은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스포츠에서 상호 작용할 시간도없고 성향도 없었으며, 당시 많은 어린이들이 노동 운동의 절반이었습니다.

그러나 럭비의 다양한 지침은 1871년 럭비 풋볼 유니온이 설립 될 때까지 존재했습니다. 스포츠 역사상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패트릭 마호메스의 제작

스포츠 메일은 과르디올라와 클롭이 주말에 배치한 전술적 설정을 분석하고 올 시즌 맨시티와 리버풀이 할랜드와 누네즈를 중심으로 어떻게 경기를 펼칠지 평가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경쟁자는 FA 컵으로, 축구 선수이자 크리켓 경기자인 Charles W. Alcock이 기반을두고 있으며 1872 년부터 영국 팀과 경쟁 해 왔습니다. 최초의 공식 국제 축구 경기는 1872년 글래스고의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 사이에서 C.W.의 선동으로 다시한 번 열렸습니다. 잉글랜드는 애스턴 빌라의 윌리엄 맥그리거 감독이 1888년 버밍엄에서 창단한 세계 최초의 풋볼 리그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독특한 형식에는 미들랜드와 잉글랜드 북부의 12개 클럽이 포함되어 있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움직임을 다시 가리킨다고 광범위하게 가정한다.

대안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원래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에서 꽤 많은 게임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광범위한 능력은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를 구현합니다.

캐나다 축구는 캐나다에서 단순히 축구라고 불립니다. 캐나다에서의 축구는 상 프리미어리그중계 황에 따라 캐나다 또는 미식 축구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축구에 나열된 모든 변종은 캐나다 축구에 대해 추가로 증명됩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있었습니다. 원래 캠브리지 규칙 뒤에 있는 많은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에서 파악되었으며 그는 “The Simplest Game”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개인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의 방광, 특히 돼지의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캐나다는 더 럭비 지향적인 레크리에이션과 구별하기 위해 미국 축구의 발전을 흡수했습니다. 1903년 온타리오 럭비 풋볼 유니온은 번 사이드 지침을 채택했습니다. 번 사이드 지침은 미식 축구에서 스크럼 및 다운 앤 거리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그 후 캐나다 축구는 1929년에 공인된 포워드 크로스를 적용했다.

이들은 유럽 선수권 대회, 코파 아메리카,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아시안 컵, CONCACAF 골드컵 그리고 OFC 네이션스컵이다. FIFA 컨페더레이션스 컵은 6 대륙 선수권 대회의 우승자, 현재 FIFA 월드컵 챔피언 및 다음 월드컵을 주최하는 인터넷 국가와 경쟁을 벌였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가오는 FIFA 월드컵의 워밍업 이벤트로 간주되었으며 월드컵 자체 때문에 동일한 명성을 지니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