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만약 당신이 오늘 다른 것을 읽지 않는다면, Nba에 대한 이 보고서를 연구하라.

리그 내의 누군가가 그를 제대로 막아야 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다음 해 플레이오프에서 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스티브 커 워리어스 감독은 20일(현지시간) 서부 콘퍼런스 결승 4차전보다 불과 몇 시간 앞서 텍사스 초등학교에서 18명의 어린이와 3명의 성인이 총에 맞아 숨진 뒤 총기 관리에 대한 또 다른 감정적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일본야구중계 호소를 하고 있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비수기 변화를 고민하면서 수비 개선을 강조하고 있다.

Klays 챔피언쉽 모자는 Klay Thompson이 퍼레이드에서 그의 NBA 챔피언쉽 모자를 잃는다.

농구, 야구, 축구를 넘어 추카, 아르니스, 배트맨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보라. “아이비는 즉시 전환의 추진력이 되어야 하고 NBA 간격으로 페인트를 공격해야 하지만, 그는 여전히 플레이메이커로서의 레크리에이션을 다듬고 의도적으로 방어하는 법을 배우고 있다”고 우씨는 쓰고 있다.

그의 강점은 커닝햄이 모든 슛을 만들어내도록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고, 반대로 하프코트 안에서 아이비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콘셉트가 아주 잘 맞아떨어진다.

워리어스 조수 케니 앳킨슨은 호네츠 감독으로 판명되기로 한 합의에서 손을 뗐다. 좋아, 그 마지막 예는 정확하게 건설적이지는 않지만, 발뒤꿈치는 혼란을 가져오고 심지어 그들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지도 않을 거야. 역사적인 신화에서, 트릭스터 원형은 때때로 그들에게 창조의 힘을 가져다 준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파괴만을 가져온다.

이번 비수기에 가장 흥미로운 10명의 자유 중개인 제임스 하든, 디안드레 아이튼, 잭 라빈은 이번 비수기에 팀을 바꿀지도 모르는 게이머들 중 한 명이다. 가장 최근의 교체에서, 상위 3개의 선택이 명확해지고 있는 반면, 몇몇 게이머 일본야구중계 들은 드래프트 밤까지 매주 낮은 주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모의 초안에는 미시간 주 거대한 남자 Marcus Bingham, Spartans 역사상 최고의 슛 차단 리더 또는 Michigan 신입생 Moussa Diabate가 선정되지 않았습니다. 만약 피스턴스의 추종자들이 아이비를 원한다면, 그들은 이 모의 드래프트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 드래프트는 또한 퍼듀 스타가 피스턴스가 시상대에 오르기 전에 단 한 번의 결정을 내리게 한다.

올해 드래프트에서 누가 될지 확실히 알았으니, 드래프트 저녁부터 일주일 동안 최고의 선수들을 분해해 보자. NBA 드래프트 1라운드 판정을 받은 퍼듀의 뛰어난 농구선수였던 케일럽 스와니건이 사망했다. 좋아하는 그룹, 문제 및 게이머는 모두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 있습니다. 클러치에서 교육에 이르기까지 Steve Kerr는 농구에서 가장 위대한 승자 중 일부를 위해 모든 것을 수행했습니다. 곤자가스 쳇 홀그렌, 오번스 자바리 스미스, 듀크스 파올로 반체로의 3인조를 시작으로 목요일 NBA 드래프트에서 포워드가 우세할 것으로 예상된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에서 4 번 연속으로 서로 마주 쳤습니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시즌 기록 인 73-9 시즌을 마쳤습니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3 x 1의 적자를 극복하고 그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