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스토리지 수입에서 사용된 제휴 마케팅 찾기

제휴 프로그램은 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휴사가 생기기 전까지는 별 오피가이드 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처음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는 제작자에게 연락하여 참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모델 파트너십을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Instagram 영향력자를 찾는 방법에 대한 게시 내용을 한 번 살펴보십시오. 만약 많은 계열사들이 당신의 수단을 구매자에게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누가 수수료를 받을 것인가?

당신이 판매하고있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제휴 웹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모든 작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건설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힘을 낭비하는 반면 이슈의 연결 측면은 무시하는 것을 본다.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패키지는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하는 최소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 당신은 최소 300달러의 수수료를 그들이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로 송금하는 것보다 일찍 발생시켜야 한다.

이러한 광범위한 가격 책정 계층은 동료가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듭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광고할 동기가 없다.

또한, 틈새 시장 내에서 많은 개인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면 (즉,그것은 당신의 취미, 또는 당신이 단순히 사용하고 즐기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것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당신이 많이 이해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프리랜서 제공 업체가 선호하는 시장인 Fiverr는 시청자에게 판매하기에 적합한 완전히 다른 제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클릭당 페니를 지불하는 것이 저렴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클릭당 비용 기반에서 수행됩니다. 기억하라, 이들은 제휴 수입이 그들의 최고 수입 공급원이었던 사람들일 뿐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모델 파트너십 및 기타 소득 흐름과 함께 제휴 프로그램을 통합 할 것입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 당신은 나를 많이 볼 수는 없지만 (그것은 단순히 Screenflow 비디오로 내 목소리입니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그 건설적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 수익을 통해서도 나타났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Infusionsoft에 좌절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는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묻기 위해 나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것은 판매 시점에 적절한 청중에게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사람이 있음을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당신이 지금까지 이어지는 파이프 라인에서 모든 일을 할 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개인의 최종 결과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하고있는 모든 작은 일에 대해 당신에게 갚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세계 미디어에 더 많은 다양성을 더하고 점진적인 범위와 규모로 결합하고 사치하라. 당사는 보유한 프리미엄 디지털 미디어 자산 전반에 걸쳐 다양한 고객과 귀하를 연결합니다. 모든 유형의 영향력있는 사람 및 전문 제작자와 협력하여 업계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확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