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제휴 마케팅 – 당신의 관점

배의 헌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morisawa.co.kr href=”https://www.morisawa.co.kr” target=”_blank” id=”findLink”>https://www.morisawa.co.kr 가치에, Boatbookings는 순 헌법 가치에 임무를받습니다. 이 수수료에 대해 계열사는 기본료로 20%를 받게 되며, 다수의 구매자를 지칭할 경우 요금이 인상될 가능성이 있다.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제휴사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대부분의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Sephora는 제휴사에게 홍보 배너 및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자산에 대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리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까지 10+ 판매를 유도하는 동료에게 $ 5,000 보너스에 해당하는 특별 제공을 실행합니다. 모든 동료는 배너, 사이드바 이미지 및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링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ffise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조업체를 커뮤니티에 추가합니다 (현재 500 개가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중소기업을 늘리고, 기존 선물을 관찰 할 수있는 올바른 플랫폼입니다. Affise와 함께 일할 때, 제휴 네트워크, 콘텐츠 제작자, 영향력 행사자 또는 브랜드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필요를 충족시킬 수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 할인에 접근할 수 있다.

청중이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소매 업체를 설립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Shopifys 제휴 프로그램이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매달 가입하는 비용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을 포함하고 있다.

STM 포럼은 유료 회원이 필요한 제휴 기업가의 인기있는 온라인 이웃입니다. 패션 산업은 응용 프로그램의 19 %를 차지하는 제휴사 순 마케팅을 지배합니다. 2위는 스포츠 활동과 외부 제품이 15%, 웰빙과 웰니스가 11%로 나타났다.

Pabbly 제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매 판매마다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30 일뿐입니다. 사내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120 일이 넘습니다. 45 개의 무료 추천 템플릿으로 동료 프로그램을 강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