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5 교육 대학을위한 중요한 요소

나의 즐겨찾기를 활용하여 나란히 비교할 수 있는 대학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News & World Report는 미국 최고의 대학원 교육 학교에 대한 연례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어 대학의 미래를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부서는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의 창의적인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화학공학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영어 회화 육학과는 1977년 공과대학 교육학과의 일원으로 설립되었다. 교수 공학은 건물, 기계, 장치, 시스템, 재료 및 프로세스를 설계, 구성, 유지 및 개선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과학적, 재정적, 사회적 및 실용적인 정보의 적용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통찰력을 활용하여 문제 또는 목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고안, 모델링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공학의 자기 훈련은 매우 광범위하며, 전문 분야와 응용 분야의 명시적인 영역에보다 중점을 둔보다 전문화된 엔지니어링 분야를 포괄합니다. 엔지니어링 분야에는 항공 우주, 유기, 민간, 화학, PC, 전기, 산업 및 기계가 포함됩니다. 대학, 대학 또는 전문 기술 연구소에서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대규모 교육 및 코칭에는 일반적으로 적용 요소 외에도 중요한 이론 및 추상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또한,이 부서는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숙련 된 교육자 코칭 및 정책 개발에 훌륭한 기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교육 과정 내에서 4년 후에는 중등 교육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수익성있는 강사 인증 시험을 마친 후에는 체육 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대학원 교수 연구 및 교수에 영향을 미치는 이 시설은 직업 경로를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의 경험과 시작으로 졸업생은 신체 훈련 학자, 게이머, 스포츠 아나운서, 스포츠 활동 보고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부유 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봉사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배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대학 학사 학위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신체 교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트레이너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운동 생리학, 개인 훈련, 교육, 스포츠 영양, 작업 요법 또는 신체 치료에 해당하는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많은 사람들을 위한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 대학은 알라바마 최고의 교육 기관의 일원으로 주 및 지역의 이익만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전국적 및 국제적 관점을 수용하는 교육, 연구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예술, 학술 전문가, 교육 박사 및 철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대학원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우리 부서는 화학 공학 및 교육 분야에서 대학생들에게 학문적 이론과 실용적인 방법론을 영어 회화 제공하여 유능한 강사로 전환하기 위해 교수진의 주요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 외에도 실제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