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가장 유용한 mlb

루이스 로버트는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화이트삭스가 4-3으로 승리하는 동안 투수 루카스 지올리토를 돕기 위해 경기 세이브 캐치를 했다. 개럿 햄슨과 브렌던 로저스는 콜로라도 로키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9-7로 승리하면서 시즌 첫 홈런을 쳤다. Dan Patrick은 Fenway Park에서 역사적인 과거를 만든 Shohei Ohtani에게 반응하고 Ohtani가 확실히 투구와 타격 중 하나를 고려해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숙고합니다. MLB 베테랑 심판 댄 벨리노가 마이애미에서 열린 경기에서 다이아몬드백스의 투수 매디슨 범가너를 퇴장시킨 후 사과했다. 그들이 어머니의 날 마티니를 연주할 준비가 되면, 레드 삭스와 화이트 삭스의 스타들은 그들의 삶에서 어머니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합니다.

다저스-컵스, 파이어리츠-레즈, 오리올스-로얄스, 메츠-필리스, 레인저스-양키스, 블루제이스-가디언스는 불온한 기후로 인해 금요일 밤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예정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WWW.SAFE-CHART.COM 지금 대두되고 있는 큰 의문점은 선수들이 합의금의 절반으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받을 것인가, 그리고 다른 형태의 감액이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것인가 하는 것이다. 수석 운동 트레이너 마이크 프로스타드는 플레처가 몇 달 동안 결장할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팀은 내야수가 이번 시즌에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파머는 레드스의 분석가 배리 라킨이 그의 슬럼프에서 벗어나기 위해 임무를 수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거의 직원 기록과 동률을 이뤘다. 메이저리그는 언제든 상대 팀을 저지할 수 있는 능력과 골프 장비와 골프 장비에 대한 반경쟁적 계약권을 위해 보호받는 지리적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TSN.cas MLB Trade Tracker와 함께 야구계 전반의 전체 비수기 거래를 따르십시오. 이 비디오에서 Mitchell은 No. 50명의 명단에 오른 그레고리 카노와 그가 팀에 전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리스트에 오른 한 캐나다인이 지난 12개월보다 왜 급격히 떨어졌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이들은 2022년 TSN의 톱 50 블루제이스 전망에서 최소화된 것을 놓친 12명의 선수들이다.

스캇 미첼은 19세의 왼손잡이가 싱글A 더니든을 지배하는 첫 숙련된 시즌에 나왔다고 썼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외야수 엘로이 히메네스는 찢어진 햄스트링에서 회복하는 데 빠른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감독 밥 멜빈은 수요일에 전립선 수술을 받았으며 앞으로 있을 고속도로 여행의 일부만 놓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던 디아스는 미들랜드를 향해 불타고 있고 타일러 소더스트롬과 로렌스 버틀러는 랜싱을 위해 따뜻해지기 시작했다. 드루 존스가 확실한 1위인데, 상위권에서의 투구수 부족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독일에서는 MLB 게임이 2022 년부터 Sport1에서만 2026 년까지 방송 될 수 있습니다.

크래닉에서 파이어리츠는 마지막 시즌 9번의 선발 등판을 통해 보드에서 실점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24세의 투수를 불러들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년 신입생들의 투쟁과는 별도로, 오른손잡이는 전형적으로 미성년자들의 견고한 이닝의 점진적인 원천을 확인했다. 이번 12개월 동안 파이어리츠 시스템에서 4번의 출전과 거의 9이닝의 노동을 통해 크래닉은 이닝당 3실점 이하의 성적을 거두었다.

로이스 루이스가 유격수 코레아를 대신할 예정이며, 소니 그레이가 주말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한 것은 트윈스가 여전히 5인 로테이션(코로나 관련 IL의 딜런 번디 포함)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미네소타는 계속해서 부상자 명단에 있는 주요 인사들을 많이 놓치고 있기 때문에 그 깊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콘트레라스와 코튼이 명단에 합류하고 있다.

포셔는 월요일 밤 에인절스에 패한 레이스의 7회를 취재하면서 빅에 대한 일시적인 소개에서 공을 던졌다.

4명의 외야수는 확실히 더 드문 형태의 교대조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토론토는 MLB의 다른 그룹처럼 보 HTTP://WWW.SAFE-CHART.COM 호를 배치하고 있다.

마이크 트라우트가 빅 A에서 161번째 딩거로 엔젤 스타디움에서 역대 하우스 러닝 리더를 바꾼 직후, 오타니 쇼헤이는 바로 그 후속 투구에 깊이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