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보호된 쉬운 카드

보호 쉬운 카드 보호 쉬운 카드는 신용 등급을 재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작은 정기 월간 구매를 위해서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값 비싼 품목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보장 된 보안 충전 카드를 요청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거래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https://ko.wikipedia.org/wiki/카드결제현금화 얻는 것입니다 충전 카드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은행과 우수한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수많은 은행이 작은 기업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당신이 처리하고자하는 선택입니다

보너스 보상은 처음에 청구 카드를 열 때 거래입니다 특정 기간 (보통 3 개월)에 특정 수량을 투자하는 한 특전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드결제현금화 혜택은 $ 100에서 시작하여 $ 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또는 여행을 즐긴다면, 전 세계의 비행기표를 사기에 충분한 마일

우선 보상이 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이 카드를 완벽하게 활용하려면 매월 잔액을 완전히 정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보상이 있는 카드에서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카드에 지속적으로 상당한 잔액을 가져 오면 지불하게 되는 이자율은 귀하가 얻는 혜택의 가치를 초과하게됩니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청구 카드의 미주 주요 회사 중 하나로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 자체로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서브 프라임 청구 카드의 가장 큰 발행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신용 카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재장전 혜택 그리고 선불 충전 카드의 선두주자가 가지고 있는 마지막 기능은 편리함을 재장전하는 것이다. 물론, 왜 돈을 싣기가 유난히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 시장에서 가장 좋은 카드에는 수많은 재 장전 파트너가 있으므로 고객은 환상적인 카드가 필요할 때 자신의 계좌에 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으므로 월마트, K-Mart 및 Target과 같은 중요한 소매 업체를 통해 리필 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 및 약국 체인 그렇다면 왜 다시 한번 선불 신용 카드를 받아야합니까?

모든 잔액을 제 시간에 지불하고 완전히 매월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지연시키지 말고 매월 잔액을 매번 완전히 지불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이자 비용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다.

리필 혜택 그리고 최고 선불 충전 카드가 가지고 있는 마지막 기능은 혜택을 다시 로드하는 것이다. 물론, 왜 누군가가 현금을 포장하기가 유난히 어려운 카드를 선택했을까?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카드에는 다양한 재 장전 파트너가 있으므로 고객은 환상적인 카드가 필요할 때 자신의 계좌에 현금을 넣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식료품 점 및 약국 체인과 함께 Walmart, K-Mart 및 Target과 같은 중요한 소매 업체를 통해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왜 다시 한번 선불 신용 카드를 받아야합니까?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양한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무료 신용 카드는 모두 다양하며, 마지막으로 올바른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선택 사항을 비교해야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일부는 가치있는 소비자를위한 혜택과 무료 수수료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계산하지 않음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 – 각 신용 카드 선택에는 다양한 요금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요금은 고려해야 할 하나의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카드를 구입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청구 카드 회사가 올바른 신용 한도를보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귀하의 제한이 실제보다 낮게보고되면 귀하의 30 %가 50-60 %처럼 보일 것입니다.

훨씬 안전한 결제 방식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은행 계좌에 부착되어 있는 일반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인터넷을 통한 쇼핑은 위험할 수 있다.

반대로, 당신이 어떤 은행 정보도 노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선불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하다.

이러한 유형의 충전 카드를 찾는 것은 지속적으로 간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해해야 할 첫 번째 일이다 요즘 사람들에게 이러한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더 많은 비즈니스가 있지만, 모든 회사가 그들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재정적 의무에 들어가지 않는 비밀은 자기 통제입니다 신용에 원하는 것을 살 수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직불 카드와 똑같이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