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아주 좋은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우리 각자를 위한 것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최고의 방법이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우리 각자에게 맞지 않습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이 쉽습니다. 첫 번째는 자신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그 종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가 있는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거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이 책 때문에 동기 부여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15 비즈니스 https://ko.wikipedia.org/wiki/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를 신디케이트 할 때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온라인으로 발견 된 주요 플레이어를 느낄 때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하고 수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게됩니다 (20 % ~ 50 % 사이).

당신이 그런 벤처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함정을 피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긍정적인 것 외에 부정적인 것들을 기꺼이 다룰 수 있어야 한다.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의 금융 위기 이후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평균적인 재활 치료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잊어 버렸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거래와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산을 구입하는 것이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비교되기 때문입니다. 평균적인 근로자는 다른 의무와 의무가 있기 때문에 종종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보상 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계속해서 한 달에 한 달에 한 번씩 돌아 왔습니다. 때로는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이발사는 그의 고객 중 한 명과 의견이 맞지 않았습니다 (꽤 부유 한 사업가였습니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에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재산 또는 집에 주택 금융을 꺼낼 수 있습니다이 방법으로 당신은 재산을 소유 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정기적으로 지불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실행할 수있는이자를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몇 가지 종류의 수익이 매월 도착하고 이익을 책임지는 한, 그것은 유일한 목표입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거기에는 HEADACHES, 오해,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의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원하지 않더라도). 그리고 그것은 INTEGRITY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컨설팅 많은 시장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지만, 시작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 기간과 같이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유능하게 생각하기 위해 말합니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최대한 많이 배우고 구매 세부 사항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구매하는 것입니다. 2-4 평평하고 단위 내에서 살 수 있습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 할 수 있습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니다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유형의 올바른 투자를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로프를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자산을 이해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거래를 얻는 것 등) 부동산 거래가 끝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인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남성과 여성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이 조정은 정확히 무엇인가? 그것은 :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마케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완료하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 멋진 랜드 마크가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당신은 실망과 애도에 대해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에 복근을 얻는 사람이 이기고 있습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남성과 여성이 불행을 겪고 어려움은 긍정적으로 당신의 미래에 있습니다. 이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웹 사이트가 계속 밀고, 운전하고, 잘하고 싶어하는 것을 알고있는 것처럼 삶입니다. 순간에 매일 가져 가라. 당신을 막을 수있는 약간의 후퇴 만 허용하지 마라.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극복 할 수 있어야하고 기꺼이해야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당신의 투자 장비 안에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하게 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다시 떨어질 것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