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할 것이고 왜 개인들이 르브론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혼란스럽다.

나는 LeBron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며 왜 개인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kingkongtv.info/ LeBron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혼란 스럽습니다. 그는 범죄 행위를 저 지르지 않았거나 누군가를 다치게하는 일을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저속한 말입니다) 매우 싫어합니다. 그는 때때로 자만심을 느낄 수도 있지만 거울을보고 당신이 오만하거나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퍼스트 스톤?

네이트 로빈슨 (Nate Robinson)이나 크리스 앤더슨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그 수가 얼마나 많은지)를 다시 한번 놓치기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훌륭한 덩크를 완료 할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대부분의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2 ~ 3, 또는 잠재적으로 4 번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를 내리지 못하면, 노력은 해결되어야하며 당황스럽게 남아 있지 않아야합니다. 제안 된 짧은 시계로 작업이 더 빨라지고 게이머는 2 분간의 쿠션에 의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조사 및 평가는 중요한 것보다 자발적으로 필수적입니다. 요점은 특정 NBA 약자 팀에 대한 연구를 연구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조사는 가장 훌륭한 준우승 팀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잘 정의 된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인 기능을 수행합니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실제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은 최고의 약자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 당신이 당신의 귀중한 세부사항을 얻고 있는 곳에서 출처의 신뢰성을 조사하는 것이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베팅 절차의 문제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은 서로 일치하여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물리쳤고, 그 후 로 http://kingkongtv.info/ 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는 NBA 결승에서 벅스를 물리쳤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자의 지위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 갈 때까지 캐벌리어스가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Ilgauskas와 함께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거대한 남성을 필요로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Shaqs의 비참한 부상으로 많은 질문이 떠돌고 있습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자 상황을 지켜보도록 격려받기를 바라는 만큼 항상 빨리 치유된다.

최근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코칭 직업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이다. 하지만 이직을 위한 많은 요소들이 있다.

1970년대 초의 다양한 팀들과 비교했을 때, NBA는 실제로 크게 확장되어 우승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었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그들을 계속 압박한다.

오늘날, 비용이 많이 드는 게이머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칭찬이 될 것이라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더 간단하다. 오래된 구단주들은 팀을 위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 반면 새로운 구단주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8) Stephen Curry – NBA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플레이어를 평평하게하십시오. Hands down, duration, 빠른 트리거와 dribble에서 돈을 빼면 시내에서 치명적입니다. 44 %, 그리고 직업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라인 90 % 슈터.하지만, 바닥을보고 그를 독특하게 만드는 픽앤롤을 연주하는 그의 낮은 평가 능력은 일반적으로 마스터하는 데 수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가했던 것처럼 바로 들어 섰습니다. 실제로 그의 일생을 선택하고 굴려왔다. 그의 크기와 능력이 없는 것은 그가 이 리스트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21 The Start-Ups 나는 젊고 품질이 좋은 그룹을 위한 빨판입니다. 나는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단계를 잘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그룹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 울브 스 Ok, 그래서 늑대는 품질 전제 조건에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이클이 어떻게 Beasley는 새로운 환경에서 반응합니다. David Kahn과 나는 여전히 Beasley의 기술로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David Kahn과의 협상에서 남아있는 것은 단지 무언가를 제안합니다. 당신은 바보입니다. 내 변호에서 미네소타의 운동 능력을 가진 그룹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와 피닉스 선즈 와의 141-138 번의 총격전에 아주 좋을 것입니다. 몬타 엘리스, 그렇게 보이진 않지만